▲ 연애 빠진 로맨스. 제공ㅣCJ ENM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에 반가운 얼굴들이 특별출연으로 나서 웃음을 더한다.

오는 24일 개봉을 앞둔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이번 작품에는 전종서와 손석구, 두 배우가 주인공으로 나서는 가운데 이학주와 김광규, 김영옥이 우정 출연과 특별 출연으로 힘을 보태 눈길을 끈다. 앞서 티저, 예고편에 얼굴을 비췄듯 이들은 주인공 자영의 전 남자친구, 할머니, 아빠로 등장해 자영에게 인상적인 메시지들을 던진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학주는 제작사와의 인연으로 출연했다. 전종서와의 이별 신으로 유쾌한 에너지를 더해 관객들의 반가움과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또한 김영옥, 김광규는 특별히 해당 배역에 캐스팅 요청을 했던 경우다. 영화 관계자는 "젊은 두 배우가 나오는 영화에 힘이 될 수 있을 거 같아 제안드렸는데 응해주셨다. 특별히 두 분을 모신다는 의미에서 특별출연으로 함께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밖에 '연애 빠진 로맨스'에는 엔딩 크레딧 말미, 동시기 개봉하는 영화 '장르만 로맨스'의 주연 류승룡이 이름이 삽입돼 있기도 해 눈길을 끈다. 류승룡 역시 제작사와의 인연으로 '연애 빠진 로맨스' 현장에 간식차를 보내는 등 '훈훈'한 응원으로 함께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연애 빠진 로맨스'는 오는 24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