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단독]'유라인' 된 이미주, '후엠아이' MC 됐다…예능 열일 박차

네이버구독_201006 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2021년 11월 25일 목요일

▲ 이미주. 제공| 안테나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러블리즈 출신 이미주가 예능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25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이미주는 채널S 새 오리지널 '나를 찾는 시간-후엠아이(이하 후엠아이)' 출연을 확정했다. 

'후엠아이'는 스타의 새로운 이면을 스타의 일상과 지인의 증언, 전문가의 심리 분석 등을 통해 알아보는 프로그램이다. MBTI 등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레이블링 게임'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최초의 방송 프로그램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미주는 '우리가 알던 스타들의 진짜 모습'을 이끌어내는 '후엠아이' MC를 맡아 예능 열일을 이어간다. 

특히 '후엠아이'는 이미주가 소속사를 옮긴 후 첫 고정 출연하는 프로그램으로 눈길을 끈다. 유재석이 진행하는 '식스센스2', '놀면 뭐하니?' 등을 함께하며 '유재석의 애제자'로 꼽히는 이미주는 최근 유재석의 소속사 안테나와 전속계약을 맺고 활동 2막을 열었다. 정통 '유라인'으로 거듭난 이미주는 더욱 잰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개미는 오늘도 뚠뚠', '런웨이2',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 등 각종 예능에서 대체불가 예능감을 발산하고 있는 이미주는 '후엠아이'에서도 극강의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나를 찾는 시간-후엠아이'는 12월 중 채널S에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