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몬스타엑스, '러시 아워' 퍼포먼스 뮤비 공개…믿듣퍼 장인의 '다이내믹 군무'

네이버구독_201006 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2021년 11월 27일 토요일

▲ 몬스타엑스 '러시 아워'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몬스타엑스가 빈틈없는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심에 승리의 깃발을 꽂았다.

몬스타엑스는 27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앨범 ‘노 리미트’ 타이틀곡 ‘러시 아워’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몬스타엑스는 자유로운 카메라 무빙 속 거친 사막 배경과 무대 세트를 오가는 연출력을 자랑, ‘믿듣퍼 장인’(믿고 듣고 보는 퍼포먼스)의 다이내믹한 군무에 집중된 영상을 선보였다.

특히 야외를 배경으로 몬스타엑스는 낮 시간부터 푸른 저녁, 캄캄한 어둠이 내려앉은 밤까지 시간차를 두며 다채로운 연출을 펼쳤다. 여기에 각자의 개성이 드러난 점퍼, 재킷 등의 스타일링으로 보는 재미는 물론, 파워풀한 안무를 통해 각각의 와일드한 에너지도 더욱 배가시켰다.

주헌이 프로듀싱한 ‘러시 아워’는 혼잡한 상황 혹은 시간을 뜻하는 ‘러시 아워’라는 단어에 비유한 곡으로, 무한 경쟁 사회에서 자신감 넘치는 몬스타엑스만의 정체성과 패기를 표현했다.

패기 만큼이나 몬스타엑스는 활동 청신호를 켜고 순항 중이다. 지난 23일 SBS MTV, SBS FiL ‘더쇼’를 시작으로 MBC M, MBC 에브리원 ‘쇼! 챔피언’, KBS2 ‘뮤직뱅크’까지 음악방송 3관왕에 오르며 가요계 무법자다운 성과를 이뤄나가고 있다.

몬스타엑스는 매 무대마다 눈 뗄 수 없는 카리스마로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유의미한 기록까지 함께 써내려가고 있어 이들의 내일에 더욱 뜨거운 글로벌한 관심이 쏠린다.

각종 방송 프로그램 출연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을 만나고 있는 몬스타엑스는 ‘러시 아워’로 활동을 이어간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