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빙 '술꾼도시여자들'에 출연한 배우 이선빈. 제공|이니셜엔터테인먼트, 유영준스튜디오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배우 이선빈이 '술꾼도시여자들' 시즌2에 대한 의지를 내비쳤다.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극본 위소영, 연출 김정식)을 마친 이선빈은 지난달 29일 서울 강남구의 한 카페에서 스포티비뉴스와 만나 "진심으로 마지막 소원을 이룬 친구가 누군지 모른다. 라이브토크를 하다가 그 얘기가 나왔는데 다 몰라서 '그럼 누구야?' 이랬다. 시즌2를 하게 되면 알게 되지 않겠나. 시청자분들과 똑같이 궁금하다"고 밝혔다.

'술꾼도시여자들'은 티빙 유료 가입자 수 증가에 기여하는 등 유의미한 성과를 냈다. 화제성도 대단했다. 안소희, 한지연, 강지구의 독보적인 케미스트리는 물론, 이들로 분한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의 뛰어난 연기력은 매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에 시즌2를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목소리가 높다.

이선빈은 시즌2의 가능성을 묻는 말에 "긍정적으로 오가고 있는 건 아는데, 아직 정확하게 된 게 하나도 없다. 스케줄도 다 맞춰야 한다. 하기로 했지만 저도 아직 기다리고 있는 상태"라고 답했다.

이선빈은 시즌2 역시 시즌1에서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은 포인트를 살렸으면 좋겠다고 바랐다. 이선빈은 "시즌1이 있기 때문에 시즌2가 있는 거라고 생각한다. 세 여자의 우정과 케미, 공감 가는 에피소드 등 시청자들이 좋아했던 포인트를 가지고 가야 한다"고 얘기했다.

이어 "사실 잘 보면 소희, 지연, 지구는 한 사람으로 봐도 된다고 생각한다. 일할 때는 소희 같은 면도 있고, 끼를 부리거나 할 때는 지연 같은 면도 있다. 또 강인한 건 지구 같은 면모다. 한 자아를 세 명으로 나눠서 표현했다고 생각한다. 시즌2에서 그려질 에피소드에서도 세 사람의 다른 성격이 다뤄지면 더 재밌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이선빈은 '술꾼도시여자들'을 사랑해준 시청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선빈은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저도 시즌2를 굉장히 기다리고 있는 사람 중 한 명이다. 여태까지 소희, 지연, 지구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소희에게 지연이와 지구처럼, 그대들에게 우리도 친구가 됐었다면 너무 좋겠다"고 밝혔다.

'술꾼도시여자들'은 하루 끝의 술 한잔이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의 일상을 그린 '기승전술' 드라마다. 지난달 26일 종영했다.

▲ 티빙 '술꾼도시여자들'에 출연한 배우 이선빈. 제공|이니셜엔터테인먼트, 유영준스튜디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