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tvN '해치지 않아'
[스포티비뉴스=정서희 기자] 배우 엄기준이 '해치지 않아' 종영 소감을 전했다.

7일 종영한 '해치지 않아'는 국가대표 빌런들의 본캐(본래 캐릭터) 찾기라는 콘셉트로 '펜트하우스'의 주역 엄기준, 봉태규, 윤종훈이 출연해 매회 갈등 없는 청정 예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펜트하우스'를 선봉에서 이끌었던 엄기준은 이번 예능 출연을 통해 인간적이고 소탈한 매력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엄기준은 '해치지 않아' 종영을 맞아 "코로나로 '펜트하우스' 종영 후 회식 자리를 갖지 못하는 것이 내내 마음에 걸렸는데, '해치지 않아'를 통해 이렇게라도 뒤풀이 아닌 뒤풀이를 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처음 폐가를 봤을 때는 '아 이걸 어떻게 하지?' 싶었다. 그런데 나중에는 '해치지 않아' 촬영을 기다리게 된 것 같다. 4번의 촬영하는 동안 폐가에서 함께 고생한 봉태규, 윤종훈과 전남 고흥까지 흔쾌히 내려와 준 '펜트하우스' 식구들에게 정말 고맙다고 전하고 싶다"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이제 작품이 정말 끝난 것 같은 기분이고, '펜트하우스'를 시작으로 '해치지 않아'까지 많은 사랑과 응원과 관심을 보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영광이었고,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엄기준은 3일 개막한 뮤지컬 '잭더리퍼'를 통해 순수한 인성과 의협심 강한 성격을 지녔지만, 사랑하는 여인을 위해 원치 않는 살인에 동참하게 되는 외과의사 '다니엘'로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