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KBS Joy '연애의 참견3'
[스포티비뉴스=정서희 기자] 가수 존박이 연애 스타일을 공개한다.

14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3'에는 스페셜 MC로 가수 존박이 출연하는 가운데 쿨가이 면모가 드러나는 연애 스타일을 공개한다.

이날 존박은 독립성이 강한 편이라며 "서로에 대한 신뢰가 있다면 스킨십 전 단계까진 모두 봐줄 수 있다. 여자친구와 남자사람친구가 12시 넘어서 술 먹어도 괜찮다"고 말해 MC들을 놀라게 만든다. 한혜진과 서장훈은 "우리 계열이 아니다", "미국에서 오래 살아서 다른가 보다"라며 감탄한다.

이날의 사연은 직장에서 사내 연애를 실패한 경험이 있는 30살 직장인 고민남의 사연이다. 첫 번째 사내 연애 실패 이후 고민남은 다시 사내 연애를 하지 않겠다고 다짐하지만, 1년 만에 무너진다. 고민남이 거절 의사를 밝혔음에도 불구하고 3개월째 관심을 표현하고 있는 한 여자 직원 때문이다.

여자 직원은 전 여자친구와 한 부서에 있는 것이 불편하다면 자신이 회사를 그만두겠다고 선언하고, 그게 아니라면 비밀 연애를 시작하자며 적극적으로 대시한다. 두 사람은 이날을 계기로 비밀 연애를 시작, 7개월째 사랑을 키워간다.

전 여자친구를 포함해 세 명이 한 부서에서 일하는 건 생각보다 어려운 일이라며 고민남은 잘못한 것 없이 죄인이 된 듯한 기분을 느끼고, 이에 스튜디오에서는 과거 연애사를 알고 있는 이성과 만날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김숙은 "난 못 만난다"라고 단호하게 말한 반면, 주우재는 "사랑에 빠졌는데 어떻게 안 만나냐"며 사랑꾼의 면모를 보인다. 다만, 서장훈은 예상치 못한 대답으로 다른 MC들의 안타까움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연애의 참견3'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