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돌아보면 늘 다사다난하기만 했던 연예가. 그 역사 속의 '오늘'을 되짚어 봅니다.

▲ '불타는 청춘'의 곽진영. 방송화면 캡처
곽진영, 극단적 선택했다가 의식회복 (2020년 12월 31일)

배우 곽진영이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다가 의식을 되찾았다. 곽진영은 전날인 12월 30일 전남 여수에서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지만, 다행히 자택 인근 병원 중환자실에서 치료를 받고 하루만에 의식을 되찾았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다"는 소식도 전해졌다.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을 비롯해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온 터라 곽진영의 이같은 소식에 충격이 더 컸다.

앞서 곽진영은 지속적인 악성 댓글에 시달리며 심적 고통을 호소한 바 있다. 특히 4년 간 스토커에 시달리면서 협박 피해까지 입는 등 정신적 고통에 시달렸다는 소식도 전해져 안타까움이 더 컸다.

곽진영은 1991년 MBC 공채 20기 탤런트로 데뷔해 '여명의 눈동자', '사랑을 그대 품 안에'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특히 1992년 방송된 '아들과 딸'에서 종말 역을 연기하며 '종말이'라는 이름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2010년부터는 여수에서 갓김치 사업을 하며 능력을 인정받았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광수 이선빈 열애인정 (2018년 12월 31일)

배우 이광수와 이선빈이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이광수 소속사는 "이광수가 이선빈과 5개월째 교제하고 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2016년 '런닝맨'에 출연한 두 사람은 이른바 '썸타는' 모습을 보이며 묘한 기류를 형성시켰다. 이선빈이 앞서 다른 방송에서 이광수를 이상형으로 지목한 바 있다. 그로부터 2년 후, 이광수와 이선빈은 현실 커플이 됐다.

이듬해인 2019년 4월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 개봉을 앞두고 가진 언론 인터뷰에서 이광수는 이선빈과 공개 연애에 대해 "부담감도 있었다. 그전에는 좀 더 밖에서 편하게 만났는데, 후에는 뭔가 그게 달라졌다. 밖에서도 만나기도 하는데, 뭔가 조심해서 만나려고 하게 된다"라고 말했다.

열애 사실을 인정한 이유에 대해서는 "특별한 이유라기 보다는 거짓말을 하기가 싫었다. 시간이 지나면 남는 것 아닌가. 이선빈도 같은 생각이었고, 그래서 열애 사실을 이야기 하게 됐다"고 밝혔다.

1985년생 이광수는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1994년생 이선빈은 2014년 드라마 '서성 왕희지'를 통해 데뷔했으며,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3'를 통해 주목받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