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알타보이즈'. 제공| 신스웨이브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뮤지컬 '알타보이즈'가 VOD로 서비스된다. 

제작사 신스웨이브는 "'알타보이즈'를 공연 전문 글로벌 플랫폼 메타씨어터를 통해 VOD로 전 세계 관객에 공개한다"라고 5일 밝혔다.

'알타보이즈'는 5인의 댄스 보컬 그룹 알타보이즈가 노래와 춤으로 사랑을 전파하며 관객의 영혼을 치유한다는 이야기다. 지난해 12월 18일 개막한 한국 공연은 슈퍼주니어 은혁이 처음으로 뮤지컬 연출에 도전한 작품으로, 뉴이스트 백호, 아스트로 윤산하, SF9 유태양, 골든차일드 와이와 홍주찬 등이 출연해 K팝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VOD 콘텐츠에는 지난해 12월 18일 열린 첫 공연과 12월 24일 열린 마지막 공연 마스터 버전의 생생한 현장감이 담긴다. 또한 순차적으로 매튜 역의 뉴이스트 백호, 에이브라함 역의 아스트라 윤산하, 후안 역의 SF9 유태양, 루크 역의 골든차일드 와이, 마크 역의 골든차일드 홍주찬 등 배우별 버전 영상도 서비스된다. 

제작사는 "VOD 글로벌 서비스는 '알타보이즈'를 미처 관람하지 못해 아쉬워하는 K팝 팬들, 또는 공연장에서의 뜨거운 감동을 기억하고 싶은 관객들을 위해 준비했다. 오프라인 공연의 리얼한 현장감과 뜨거운 열기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