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제훈의 영화 '나일 강의 죽음' 추천영상. 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영화 '나일 강의 죽음'이 다음달 개봉을 앞둔 가운데, 배우 이제훈의 추천 영상이 공개됐다.

영화 '나일 강의 죽음'은 전 세계를 사로잡은 추리 소설의 여왕 애거서 크리스티가 생전 가장 사랑한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영화. '파수꾼' '박열' '아이 캔 스피크' 등 영화와 드라마 '모범택시' '무브 투 헤븐: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 등 스크린과 TV를 넘나들며 활약 중인 배우 이제훈이 영화 '나일 강의 죽음'과 만났다.

공개된 영상에서 배우 이제훈은 전 세계를 열광시킨 추리 여왕 ‘애거서 크리스티’의 원작을 바탕으로 한 '나일 강의 죽음'을 꼭 극장에서 만나라는 인사와 함께 작품이 가진 관람 포인트를 전했다.

특히 2022년 새해 첫 미스터리 추리 스릴러 '나일 강의 죽음'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탐정 ‘에르큘 포와로’(케네스 브래너)의 긴장감 넘치는 추리와 화려한 비주얼에 대해 알렸다.

이제훈은 “아름다운 나일 강 위에서 벌어진 끔찍한 살인 사건. 그 진실을 밝히기 위한 명탐정 ‘에르큘 포와로’의 숨막히는 추리. 마지막 순간까지 예기치 못할 반전으로 놀라운 결말에 다가가 보세요. 당신의 영혼까지 뒤바꿀 단 하나의 서스펜스 '나일 강의 죽음'. 극장에서 확인하세요”라며 작품을 기다리는 관객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시켰다.

그는 '나일 강의 죽음'의 특별 스토리텔러로 등장을 알려, 곧 공개될 ‘이제훈의 책 읽어주는 영상’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 배우 이제훈의 영화 '나일 강의 죽음' 추천영상. 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영화 '나일 강의 죽음'은 신혼부부를 태운 이집트 나일 강의 초호화 여객선에서 살인 사건이 벌어진 가운데, 탐정 ‘에르큘 포와로’가 조사에 착수하지만 연이은 살인 사건으로 탑승객 모두가 충격과 혼란에 휩싸이게 되는 이야기로, 실제 애거서 크리스티의 경험담을 모티브로 지어진 동명의 베스트셀러 원작 작품이다. 특히 전 세계에 4대뿐인 65mm 카메라로 담아낸 이집트 나일 강의 아름다운 전경과 웅장한 스케일의 초호화 여객선이 볼거리가 될 전망이다. 영화는 오는 2월 9일 개봉한다.

▲ 배우 이제훈의 영화 '나일 강의 죽음' 추천영상. 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