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불야성’ 유이 “남친 이상윤, 꼭 본방사수한다고 했다”

장우영 기자 wyj@spotvnews.co.kr 2016년 11월 17일 목요일

▲ 유이가 '불야성' 제작발표회에서 남자친구 이상윤으로부터 받은 응원을 공개했다. 사진|곽혜미 기자

[스포티비스타=장우영 기자] ‘불야성’ 유이가 남자친구 이상윤에 대해 이야기했다.

유이는 1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새 월화드라마 ‘불야성(극본 한지훈, 연출 이재동)’ 제작발표회에서 남자친구 이상윤으로부터 응원을 받았냐는 질문에 쑥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유이의 연인 이상윤은 최근 종영한 KBS2 ‘공항 가는 길’에서 서도우 역으로 활약했다. 특히 그는 기자간담회에서 “(유이가) 첫 주부터 모니터해주고 재밌게 봐주고 있다”며 “농담처럼 ‘질투가 날 정도로 (김하늘과) 잘 어울렸다’고 하더라. 응원 많이 해주고 있다”고 말한 바 있다.

최근 드라마를 마친 이상윤으로부터 응원이나 조언을 받았냐는 질문에 유이는 쑥스러워하는 표정을 손으로 가리며 호탕하게 웃었다. 이어 유이는 “(이상윤이) 꼭 본방사수 해주시겠다고 하셨다”고 짧게 답했다.

‘불야성’은 잠들지 않은 탐욕의 불빛, 그 빛의 주인이 되려는 이들의 치열한 전쟁을 그린 드라마로, 끝이 보이지 않는 부(富)의 꼭대기에 올라서기 위해 권력과 금력의 용광로 속에 뛰어든 세 남녀의 이야기가 담겼다. 오는 21일 오후 10시 첫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