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4일 새 앨범을 발표하는 버즈. 제공|롱플레이뮤직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남성밴드 버즈(BUZZ)가 두 번째 미니 앨범 '15'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 콘셉트 포토를 연이어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버즈(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는 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4일 오후 6시에 발매하는 미니 앨범 '15'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앨범의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전체적으로 빈티지한 느낌으로 가득한 테이블 위로 올려진 종이에 수록곡들을 도장으로 찍은 듯 표현해 눈길을 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버즈의 두 번째 미니앨범 '15'에는 타이틀곡 '척'을 비롯해 '너의 이름은' '돈키호테' '너밖에 없다' '손깍지' '척(Inst.)'까지 총 여섯 트랙이 담겼다.

이번 미니앨범 '15'를 통해 버즈 특유의 감성을 오롯이 담아냈으며,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미니앨범 '비 원' 이후 오랜 기간 작업해 음악적 완성도에 심혈을 기울였다. 특히 멤버들이 직접 작곡을 맡아 한층 더 깊어진 버즈 만의 앨범을 완성해냈다.

버즈는 현재 타이틀곡 ‘척’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으며, 그동안 예능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 민경훈이 직접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버즈는 앨범 발표 후 전국투어에 나선다. 버즈의 연말 콘서트 '땡큐'는 15일 부산(KBS 부산홀)을 시작으로 22일, 23일 대구(경북대학교 대강당), 31일 광주(김대중 컨벤션센터 다목적홀)와 2019년 1월 12일, 13일 서울(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gyumm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