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박수정 기자] 배우 윤세아가 이수연 작가와 배우 이규형과 화이트데이를 함께 보냈다고 밝혔다.
윤세아는 15일 인스타그램에 "나의 화이트데이"라며 "누나 사랑 독차지 이규형 배우님, 사랑 나눠 갖기 이수연 작가님. 나... 행복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윤세아는 이규형, 이수연 작가와 와인을 마시는 사진을 공개했다. 세 사람은 야경이 보이는 레스토랑에서 오붓한 시간을 보낸 것으로 보인다. 이수연 작가와 이규형 사이에서 화분을 들고 우아한 미소를 짓고 있는 윤세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윤세아와 이규형은 이수연 작가의 tvN 드라마 '비밀의 숲'에서 호흡을 맞췄다.
윤세아는 김병철이 14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4'에서 윤세아를 향한 호감을 드러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 아오리라멘 "승리-유리홀딩스와 관계 정리…지인 가맹점 폐업"[공식입장]
- '풍상씨' 문영남X유준상 이름값 증명…시청률+화제성 잡은 해피엔딩[종합]
- "마음 닫은 적 없다"…김병철♥윤세아, '해투4'로 다시 불붙은 '썸'[종합]
- 정준영·승리, 밤샘조사 후 귀가 "황금폰 제출""입영연기할 것"[종합]
- '밤샘조사' 승리 "입영연기 신청하고 성실히 조사받겠다"
- FNC "이종현, 잘못된 성도덕 인정…반성하고 속죄"[전문]
- '컴백' 임현정, 새 싱글 '청춘' 옥외 캠페인 시작…"모두 청춘하세요"
- "탈퇴·은퇴 언급無"…군복무 중 이종현, 향후 행보는[종합]
- 베리베리, 빅스 '도원경' 댄스영상 공개…몽환적인 치명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