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블랙핑크가 V 라이브 방송에서 신곡 컴백 카운트다운을 직접 외친다.
YG엔터테인먼트는 2일 오후 4시 공식 블로그에 ‘킬 디스 러브’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예고하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블랙핑크는 다채로운 색깔의 화려한 액세서리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풍기며, 4인 4색 독특한 스타일링으로 각각 뚜렷한 개성을 드러내고 있다.
이번 V 라이브는 블랙핑크의 새 EP 앨범 ‘킬 디스 러브’ 발매 1시간 전인 오는 4일 오후 11시에 진행된다. ‘팬 바라기’ 블랙핑크는 팬클럽 블링크와 가장 먼저 만나 컴백 인사와 근황 토크를 나누며, V 라이브 글로벌 톱 10에 오른 소감도 전한다.
블랙핑크는 새 EP 앨범인 ‘킬 디스 러브’를 직접 소개하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신곡 뮤직비디오 콘셉트를 담은 특별한 공간에서 새 앨범을 소개할 예정이라 기대감이 더해진다. 또한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팬들의 호기심을 충족시킬 예정이다.
오는 5일 새 EP 앨범 '킬 디스 러브' 발매를 앞둔 블랙핑크는 컴백 무대를 앞두고 안무 연습 등 새 앨범 활동 준비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타이틀곡 '킬 디스 러브'는 강렬한 리드 브라스와 웅장한 드럼 사운드가 주된 테마를 이루는 곡으로, 블랙핑크의 카리스마 넘치는 랩과 보컬을 특징으로 한다. TEDDY와 Bekuh BOOM이 작사했고, TEDDY, R.Tee, 24, Bekuh BOOM이 작곡에 참여했다.
4명의 세계적인 안무가들을 모두 동원해 구상한 '킬 디스 러브' 안무는 그동안 블랙핑크가 선보인 그 어떤 곡들의 안무보다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구상돼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이번 새 EP앨범에는 '킬 디스 러브'를 비롯해 서브 타이틀곡 '돈트 노우 왓 투 두'와 '킥 잇', '아니길', '뚜두뚜두' 리믹스 버전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이번 앨범은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이례적으로 오는 5일 0시 발매를 확정했다. 해외의 경우 각 국가별 5일 0시 기준으로 발매된다.
블랙핑크는 '킬 디스 러브' 발매 이후 12일, 19일 미국 최대 음악 축제인 '코첼라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다. 이어 17일부터 로스엔젤레스를 시작으로 6개 도시, 8회 공연으로 이어지는 북미 투어를 개최한다.
관련기사
- 볼빨간사춘기 "1위는 선물 받는 느낌, 이번에도 주신다면 감사"
- 볼빨간사춘기 "1년 만 컴백 너무 떨려, 앨범 예쁘게 만들었다"
- "'미우새'와 경쟁"…'스테이지K' 경쟁없는 신개념 경연 프로그램 될까 [현장종합]
- 황하나 "엄마가 사고 뒤처리…아빠는 경찰청장과 베프"→봐주기 의혹[종합]
- "늘 솔선수범" '조교' 옥택연, 모범병사 감사패…5월 16일 전역[공식]
- '스테이지K' 유빈 "원더걸스로 케이팝 입문한 팬을 보니 꿈꾸는 기분"
- '스테이지K' 전현무 "'국뽕' 아닌 문화적 자긍심 생긴다"
- '미우새', 지상파 첫 3부 편성 예능…"트렌드 따른 편성실험 일환"[공식입장]
- 황하나, 마약투약 의혹→봐주기 수사 논란…남양유업 "회사와 무관"[종합]
- '국민여러분' 떴다! 사기꾼 최시원 vs 형사 이유영 vs 사채업자 김민정
- '엄친아' 로이킴도 몰카공유 논란…'단톡방'의 수렁에 빠진 연예계[종합]
- 압도적인 멜로디와 안무 블랙핑크 '킬 디스 러브', MV 티저 공개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