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컴백을 앞둔 그룹 베리베리가 계현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베리베리는 1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베리어블' 개인 티저 네 번째 멤버로 계현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계현은 파격적인 블루 헤어도 완벽하게 소화,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강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비주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다른 이미지에서는 데님 패션을 계현만의 느낌으로 멋지게 소화하며 개성을 드러내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은은한 미소 속 순수한 매력을 뿜어내며 이중 매력을 선보였다.

베리베리는 리더 동헌을 시작으로 호영, 민찬, 계현을 순차적으로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으며 앞으로 이어질 연호, 용승, 강민의 이미지를 공개해 컴백 열기를 더욱 끌어올릴 예정이다.
베리베리는 오는 24일 두 번째 미니앨범 '베리어블'로 컴백을 확정 짓고 컴백 전까지 다양하고 풍성한 콘텐츠들을 연달아 공개한다.
wyj@spotvnews.co.kr
관련기사
- 강다니엘, 영문명 상표 출원 논란→'제3자의 소행'
- 정준영→로이킴→로버트 할리…'벼락스타'의 동반추락
- "다시 말하고싶지 않은 슬픈 일" 김재우 고백에 동료·팬 위로·격려
- "인기가 다는 아니잖아" 세정, 모른척하던 후배에 '씁쓸'
- "결백하다" vs "강제 투약"…박유천-황하나, '마약혐의' 진실게임 양상[종합]
- 박유천 "마약 결백"vs황하나 "연예인A가 강권"…인연은 악연으로[종합]
- "성폭행 당했다"VS"허위 협박"…최종훈도 진실게임[종합]
- '거짓말 거듭' 최종훈 "성폭행 주장은 허위 협박"…이번에는 진실일까[종합]
- 손승원, '제2의 송중기'→음주운전 범죄자…'라이징스타'의 추락[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