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라이트 손동운이 9일 오후 현역으로 입대한다. 기초군사훈련, 경찰학교 교육을 모두 마치고 의무경찰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출처| 손동운 SNS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하이라이트 손동운이 현역으로 입대한다. 

손동운은 9일 오후 신병교육대에 입소한다. 조용히 입대하고 싶다는 본인의 뜻에 따라 입소 시간과 장소는 알리지 않았다. 

지난 3월 제364차 의무경찰 선발 시험에 최종 합격한 손동운은 기초군사훈련을 마치고 경찰학교에서 추가 교육을 받는다. 이후 서울지방경찰청에서 의무경찰로 국방의 의무를 다할 예정이다. 

▲ 하이라이트 손동운이 9일 오후 현역으로 입대한다. 기초군사훈련, 경찰학교 교육을 모두 마치고 의무경찰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한희재 기자

손동운은 입대를 앞두고 솔로 앨범을 발표하고,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입대를 하루 앞둔 지난 8일에는 소속사를 통해 자필 편지를 공개하기도. 손동운은 "이 시간이 지나면 또 새롭고 신선한 일들이 또 생기겠죠. 지금까지의 추억으로 하루하루 보내다보면 다시 만날 날이 금방 오겠지요"라고 팬들에게 잠깐의 안녕을 고했다. 

손동운의 입대로 하이라이트 멤버들은 전원 군복무를 하게 됐다. 윤두준은 지난해 8월 현역으로 입대했다. 또한 양요섭과 이기광은 각각 2월, 4월에 입대해 현재 의무경찰로 복무 중이다. 여기에 손동운까지 의무경찰 시험에 합격하며 하이라이트는 총 3명의 멤버가 의무경찰로 국방의 의무를 소화하게 됐다. 또한 정준영에게 불법 촬영물을 공유받은 사실이 밝혀져 물의를 일으킨 후 팀을 탈퇴한 용준형 역시 4월 입대해 현재 군복무 중이다. 

mari@spotven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