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위키미키가 새 앨범 '락앤롤' 타이틀 곡 '피키피키'로 컴백한다. 제공l판타지오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그룹 위키미키가 드디어 14일 두 번째 싱글을 발표하며 컴백한다.

지난해 10월 발매한 첫 번째 싱글 ‘키스, 킥스’ 이후 약 7개월만에 발매되는 이번 싱글 ‘락앤롤’은 위키미키의 극대화된 ‘틴크러쉬’ 매력을 만나 볼 수 있다고 알려져 발매 전부터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 가운데 위키미키가 컴백을 하루 앞둔 지난 13일 공식 SNS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타이틀 곡 ‘피키피키’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치를 최고로 끌어올렸다.

해당 영상 속 '하이틴 크러쉬' 매력이 넘치는 위키미키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2차 티저 영상에는 타이틀곡 ‘피키피키’ 안무와 함께 짧지만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일부가 공개 되면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위키미키의 타이틀곡 ‘피키피키’는 펑키한 트랙에 중독성 있는 훅이 매력적인 곡이다. 뿐만 아니라 티저를 통해 공개된 가사에서 보여주듯 호불호를 당당하게 표현하는 동시에 위키미키의 파워 넘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위키미키는 14일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 ‘락앤롤’을 정식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피키피키’를 비롯한 총 3곡이 수록되었으며 다채로운 위키미키 멤버들의 모습을 만나 볼 수 있다.

위키미키는 14일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llleee24@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