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배우 임수향이 '절친'들과 함께 노래방에서 진한 우정을 과시해 새로운 면모를 드러낸다.
9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임수향이 친구들과 함께 하는 불꽃 다이어트로 강렬한 하루를 선사한다.
이날 임수향은 오랜 인연을 맺고 있는 친구들과 함께 땀을 빼는 격렬한 우정으로 이목을 끌 예정이다. 그녀는 온종일 먹은 칼로리를 태우기 위한 버닝 장소로 노래방을 선택, 차원이 다른 '하이 텐션'으로 폭풍 다이어트를 보여준다고 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세상 가장 편한 사람들과의 모임에서 임수향은 평소 단아한 이미지와 정반대되는 열정적인 모습으로 변신한다. 90년대 아날로그 감성을 한껏 폭발시키는 곡 선정으로 격한 댄스 메들리를 선보이며 추억 잠재력을 터뜨릴 예정이라고.
또한 그녀는 아무도 못 말리는 열창으로 분위기 메이커로서 존재감을 빛낸다. 남다른 가성의 공기 반 소리 반 스킬로 고음 킬러의 역할을 한다고 해 과연 어떤 노래 실력을 뽐낼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뿐만 아니라 이들은 어릴 적 팬심까지 되살리는 추억여행을 떠난다. 과거 우상의 무대를 완벽히 재현, 진심을 담은 샤우팅부터 흥을 제대로 살린 칼 군무까지 화려한 댄스로 안방극장에 웃음 폭탄을 안긴다.
MBC '나 혼자 산다'는 9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press@spotvnews.co.kr관련기사
- '케이팝 어벤저스' 슈퍼엠, 공개 직후 외신 주목 "음악 업계 뒤흔들었다"
- 웨슬리 스나입스, 26일 내한…충북국제무예액션영화제 참석[공식입장]
- 최송현 측 "3살 연상 다이빙 강사와 6월부터 열애 중"[공식입장]
- 신인 배우 남소옥, 폴라리스와 전속계약 "무한 잠재력과 성장 가능성"[공식입장]
- 검찰 "최민수, 보복운전+욕설에도 사과·반성無…징역 1년 구형"[종합]
- '30kg 감량' 이재은, 다이어트로 되찾은 '리즈시절'…"자신감도 되찾아"
- '남동생 사망' 김민경, 비보에 누리꾼들도 '애통'…"전날 친구들과 술자리"[종합]
- 최송현, 아나운서→연기자→스쿠버다이빙 유튜버→다이버 강사와 열애[종합]
- '호텔 델루나' 이도현은 이지은을 왜 배신했을까…풀리지 않은 의문[TV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