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애드 아스트라' 스틸. 제공|이십세기폭스코리아
[스포티비뉴스=유지희 기자]영화 '애드 아스트라'가 작품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를 높인다.

27일 수입배급사 이십세기폭스코리아는 '애드 아스트라'(감독 제임스 그레이, 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 메인 예고편과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애드 아스트라'는 실종된 아버지를 찾아 지구의 생존을 위협하는 기밀 프로젝트를 막기 위해 태양계 가장 끝까지 탐사하는 임무를 맡게 된 우주비행사(브래드 피트)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다. 배우 브래드 피트 주연 및 제작, 제임스 그레이 감독 연출, 제76회 베니스국제영화제 경쟁부문 진출로 화제를 모은다.  

#브래드 피트, 첫 SF 우주 영화+엘리트 우주비행사로 변신

작품마다 독보적인 존재감과 연기력으로 인생 캐릭터를 경신한 브래드 피트가 '애드 아스트라' 속 엘리트 우주비행사 로이 맥브라이드 역을 맡아 또 한번 인생 연기를 선사할 것을 예고하고 2년 만에 국내 스크린에 복귀한다. 브래드 피트는 이번 작품으로 우주를 배경으로 한 첫 SF 대작에 도전해 여느 작품에서 볼 수 없었던 섬세하고 깊이 있는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애드 아스트라' 주연뿐 아니라 제작자로서도 참여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치 앞을 내다 볼 수 없는 스토리 '호기심↑'

▲ 영화 '애드 아스트라' 스틸. 제공|이십세기폭스코리아
과거, 인류의 희망을 걸고 우주 탐사를 떠났다가 실종된 아버지를 평생 영웅이라 믿었던 로이는 어느 날 예기치 못한 사고를 겪게 된다. 그리고 그 사고가 태양계 전체를 위협할 기밀 프로젝트의 실험 때문이며 이 프로젝트를 책임진 아버지 또한 우주 어딘가에 살아있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된다. 결국 로이는 실종된 아버지를 찾아 기밀 프로젝트를 막기 위해 태양계 가장 끝까지 향하게 된다. 그리고 이를 파헤칠수록 더 큰 혼란이 찾아오고, 로이는 지금까지 믿고 있는 모든 것이 흔들리는 상황에 직면한다. 그는 실종된 아버지를 찾고 기밀 프로젝트를 막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우주 도시 속 추격전부터 태양계 가장 끝까지 떠나는 탐사까지

영화는 지금껏 본 적 없는 가장 현실적인 우주의 모습을 그릴 예정이다. 예고편에 등장하는 달에 세워진 우주 도시부터 우주 속에서 벌어지는 숨막히는 추격전, 기밀 프로젝트의 실체를 밝히기 위해 태양계 가장 끝까지 떠나는 로이의 여정 속 우주의 다채로운 모습이 눈길을 끈다. 영화 '인터스텔라' '덩케르크'의 촬영을 맡았던 호이트 반 호이테마 촬영 감독과 '애드 아스트라'의 제작진들은 "이 영화는 평범한 SF 영화가 아니다"라고 말했다. 연출을 맡은 제임스 그레이 감독 역시 "'애드 아스트라'는 공상 과학 영화가 아닌 '사이언스 퓨처 팩트' 영화"라며 영화의 모든 요소들을 사실에 입각해 만들었다고 밝혔다.

▲ 영화 '애드 아스트라' 스틸. 제공|이십세기폭스코리아

'애드 아스트라'는 오는 9월 19일 국내 개봉한다.

스포티비뉴스=유지희 기자 tree@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