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멜로가 체질' OST '거짓말이네' 앨범 이미지. 제공| 삼화네트웍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유승우가 '멜로가 체질' 삽입곡을 부른다. 

JTBC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극본 이병헌·김영영, 연출 이병헌·김혜영) 측은 31일 네 번째 OST 유승우의 '거짓말이네'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거짓말이네'는 지난 3회 방송에서 임진주(천우희)가 손범수(안재홍)과 동침을 한 다음날, 괴로움에 경악하며 방울토마토를 떨어뜨리고 질주하는 장면에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임진주와 손범수의 속마음을 음악으로 유쾌하게 풀어내 시청자들의 공감을 샀다.

'거짓말이네'는 곡 전체를 아우르는 우쿨렐레 연주가 돋보이는 포크 장르의 노래로, 부드러운 유승우의 목소리가 더해져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가사에는 20대와 30대 현실 공감을 불러 일으키는 ;멜로가 체질' 전개에 맞게 젊은 세대가 마주하는 연애, 돈, 인간 관계 등의 문제를 리얼하게 풀어낸 내용이 담겨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낸다.

'멜로가 체질' OST는 장범준의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 거야' 등 공개된 음원들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 '거짓말이네'에도 기대가 쏠린다.

유승우가 부르는 OST '거짓말이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