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랙핑크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게임쇼 '펀 매치' 방송에 나선다. 제공|YG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블랙핑크(지수·제니·로제·리사)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게임에 직접 뛰어들어 전장을 누빈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는 13일 오후 10시 공개되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게임쇼 ‘펀 매치(FUN MATCH – BLACKPINK in your area)’ 방송에 출격한다. 블랙핑크는 이 자리에서 게스트와 함께 클래식 모드 에란겔 맵을 플레이할 뿐만 아니라 미니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펀 매치'에는 블랙핑크 외 게임 스트리머 뜨뜨뜨뜨와 비누가 출연한다. 또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진행을 맡는다.

아울러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유저들은 방송 시청 시간에 따라 포인트 및 치킨 메달 4개를 획득할 수 있다. 시청 포인트로 블랙핑크 응원 선물을 구매하거나 룰렛 이벤트에 참여해 의상 스킨과 실버 조각 등도 얻을 수 있다.

블랙핑크는 지난 9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손잡고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했다. 당시 블랙핑크의 노래 ‘하우 유 라이크 댓’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로비 배경음악으로 사용돼 화제를 모았다.

‘펀 매치’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게임 ‘이스포츠 센터’의 이벤트 탭에서 가장 먼저 접할 수 있다. 이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유튜브 및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서도 접할 수 있다.

블랙핑크는 올해 연달아 신곡을 발표, 쟁쟁한 팝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글로벌 음악 시장서 K팝 위상을 높였다.

최근 발매된 블랙핑크의 첫 정규앨범 ‘디 앨범’은 미국 빌보드200과 영국 오피셜 앨범 차트에서 모두 2위를 기록, K팝 걸그룹 최고 순위를 또 한 번 자체 경신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