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치온스포티비. 제공| CJ ENM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프리미엄 스포츠채널 스포티비 온과 영화 구독 서비스 캐치온이 만났다. 

국내 최초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국내 최초로 최신작 영화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캐치온은 최신 영화부터 스포츠까지 즐길 수 있는 결합상품 '캐치온스포티비'를 출시한다. 30% 할인된 가격에 총 네 개의 채널(캐치온1, 캐치온2, 스포티비 온, 스포티비 온2)을 즐길 수 있는 결합상품 '캐치온스포티비'는 16일부터 LG헬로비전에서 만날 수 있다.

2017년 서비스를 시작한 국내 최초 유료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은 프리미어리그, 라리가, 챔피언스리그 등 유럽 최고의 축구 경기부터 UFC, NBA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목을 생중계하고 있다. 

이번 시즌부터는 손흥민, 황희찬이 출전하는 유로파리그, 챔피언스리그의 주요 경기부터 리버풀과 맨유의 프리미어리그 전 경기 등 폭넓은 독점 경기 서비스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캐치온스포티비' 상품에 가입하면 스포티비 온, 스포티비 온2 두 개의 채널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캐치온은 국내/해외 최신 블록버스터급 영화, 해외 시리즈, 인디영화, 미개봉영화 등 여러 특급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영화 구독 서비스다. 최신 개봉작 '국제수사', '오케이 마담', 오는 12월부터는 '디바', '오! 문희' 등의 영화를 안방에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서비스. 뿐만 아니라 워너 브라더스, 소니 픽처스, 파라마운트, 폭스에서 배급하는 영화들은 오직 캐치온에서만 독점으로 볼 수 있다. '캐치온스포티비' 상품에 가입하면 캐치온 1, 2 두 개의 채널부터 VOD서비스, 모바일 APP 서비스까지 이용 가능하다.

캐치온의 한 관계자는 "영화와 스포츠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콘텐츠 카테고리이기 때문에 외출 자제가 필요한 현 상황에서 더 많은 시청자 분들께 부담없는 가격으로 제공해드리며 코로나 극복을 응원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