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SG워너비. 출처| '놀면 뭐하니'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놀면 뭐하니'를 통해 탄생한 보컬그룹 MSG워너비가 신곡을 발표한다.

9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MSG워너비는 오는 19일 신곡을 공개할 예정이다. 

MSG워너비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를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보컬그룹으로, 유야호(유재석)이 제작하고 별루-지(지석진), 김정수(김정민), 정기석(쌈디), 강창모, 이동휘, 이상이, 원슈타인, 박재정 등 서로 다른 보컬색을 자랑하는 멤버들을 보유한 8인조다. 

MSG워너비의 신곡이 무엇일지는 아직 구체적으로 공개되지 않았다. 다만 8명이 처음으로 MSG워너비 이름으로 발표하는 신곡이라는 점에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쏠릴 것으로 보인다. 

MSG워너비 신곡 프로젝트에는 K팝을 대표하는 히트 메이커들이 참여 의사를 밝혀 화제를 모았다. SG워너비와 수많은 히트곡으로 호흡을 맞춘 로코베리(안영민)의 '너의 집에 살아', 전설적 보컬 그룹 브라운 아이드 소울 나얼, 영준의 '나를 아는 사람', SG워너비의 추억을 떠올리게 만드는 박근태, 김도훈의 '바라만 본다'까지, 음원차트 공습을 담보하는 작가진들이 블라인드 청음회에 참여해 스케일이 다른 MSG워너비의 데뷔 프로젝트에 궁금증이 커졌다. 

'놀면 뭐하니'는 유재석, 이효리, 비가 함께한 혼성 그룹 싹쓰리, 엄정화, 이효리, 제시, 마마무 화사가 함께한 걸그룹 환불원정대로 음원차트 올킬을 달성한 바 있다. 새로운 프로젝트인 MSG워너비 역시 그 시절 향수를 되살리며 다시 한 번 차트를 뒤집는 '차트 이터'가 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