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이켠 인스타그램
▲ 출처|이켠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베트남에서 커피 사업로 변신한 배우 이켠(40)이 교통사고를 당했다. 

이켠은 2일 자신의 SNS로 직접 교통사고 소식을 전했다. 그가 공개한 문자에는 이켠이 지난 밤 교통사고를 당해 이켠이 입원했으며, 현재 의식이 돌아온 상태지만 만뇌골절과 안면골절로 안정을 취한 후 검사 결과에 따라 수술할 예정이라는 내용이 담겼다. 

이켠은 함께 쓴 글에서 “생애 첫 전치 ??주 사고!! 사고에 대해 다낭에 확대된 소문이 있지만 그 정도까지는 아닙니다. 기절을 오래 했을 뿐"이라고 밝혔다. 

이켠은 이어 "다행히 느린 속도지만 차츰차츰 회복하고 있습니다. 안면부위를 다치니 맘이 너무 아프네요. 흉 질까 봐 겁나네요. 항상 언제든 조심하고 조심하는데 안되는 날은 복선부터 직접 느껴지더니 결국"이라고 썼다. 

그는 "안면 상처 시 좋은 치료 방법 좀 알려주세요. 메세지와 다르게 걱정하실 만큼 절대 아닙니다. 피부 재생약 좋은 게 뭐가 있나요?? 그리고 저는 지금 괜찮습니다. 쾌차 중입니다"라고 지인들을 안심시켰다. 

1982년생인 이켠은 혼성그룹 UP의 멤버로 데뷔, 이후 MBC ‘안녕 프란체스카’ 등에서 연기자로도 활약했다. 최근에는 베트남으로 건너가 커피 사업에 매진, 매장 10개를 운영하며 커피 사업을 하고 있다는 근황을 알린 바 있다. 

다음은 이켠 sns 글 전문.

생애 첫 전치 ??주 사고!! 사고에 대해 다낭에 확대된 소문이 있지만.. 그 정도까지는 아닙니다. 기절을 오래 했을뿐 
다행히 느린 속도지만 차츰차츰 회복하고 있습니다..
안면부위를 다치니 맘이 너무 아프네요.. 흉 질까봐 겁나네요..
항상 언제든 조심하고 조심하는데..
안되는 날은 복선부터 직접 느껴지더니 결국....

안면 상처 시 좋은 치료 방법 좀 알려주세요
메세지와 다르게 걱정하실만큼 절대 아닙니다.
피부 재생약 좋은게 뭐가 있나요??

* 그리고 저는.... 지금 진짜로 괜찮습니다.... 쾌차중입니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