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범수. 제공ㅣ와이원엔터테인먼트
▲ 이범수. 제공ㅣ와이원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배우 이범수가 와이원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배우 이범수를 영입하게 된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1일 "이범수 배우가 오랜 시간 동안 다져온 배우로서의 삶을 지지하고 작품 활동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할 것"이라며 전속 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1990년 영화 ‘그래 가끔 하늘을 보자’로 데뷔한 이범수는 드라마 ‘오, 해피데이’, ‘외과의사 봉달희’, ‘온에어’, ‘자이언트’ 등을 비롯해 영화 ‘번지 점프를 하다’, ‘정글쥬스’, ‘몽정기’, ‘싱글즈’, ‘오! 브라더스’, ‘슈퍼트사 감사용’, ‘뷰티 인사이드’, ‘인천상륙작전’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열연을 보여줘 대중에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범수는 지난 5월 개봉한 ‘범죄도시3’에서 광역수사대 팀장 장태수로 출연해 마동석, 이준혁, 김민재 등과 함께 호흡을 맞춰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천만 관객을 돌파한 ‘범죄도시3’를 이어 ‘범죄도시4’에서도 활약할 예정이다.

또 이범수는 출연 배우 라인업 공개만으로 큰 관심이 쏠린 넷플릭스 새 시리즈 ‘광장’에 캐스팅됐다. 네이버 웹툰 ‘광장’을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시리즈 ‘광장 ’은 스스로 아킬레스건을 자르고 광장 세계를 떠났던 기준이, 조직의 2인자였던 동생 기석의 죽음으로 11년 만에 돌아와 복수를 위해 그 배후를 파헤치는 누아르 액션 작품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