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황인선이 19일 신곡을 발표한다.
이날 정오 발표되는 황인선 신곡 '니가 말해봐'는 한 번만 들어도 흥얼거릴 수 있는 쉬운 노랫말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관계가 엇갈린 연인을 향한 마음을 직설적인 가사로 풀어냈다.
애교 있는 보이스의 황인선 신곡은 혼성 그룹 쿨 '아로하' 등 다수의 히트곡을 작곡한 위종수 작곡가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뮤직비디오에서는 황인선 특유의 밝은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신나는 퍼포먼스가 담겨 있다.
황인선은 2016년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긍정 에너지를 발산했으며 방송 이후 솔로 가수로 변신했다. 시원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매 음반 반전 매력을 보여주며 실력파 가수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다.

황인선 신곡 '니가 말해봐'는 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관련기사
- 이혼한지 37년인데…조영남 또 전처 윤여정 언급 "재밌게 살때 쓴 곡"('불후의 명곡')
- '연정훈♥' 한가인, 인형같은 둘째子 첫 공개…피는 못속여
- 거실에서 숨진 알몸 남편…4억5천만원 보험금 노린 아내 '마취제 살인'('용감한 형사들')
- '파격 아이콘' 가비, 모두를 놀라게 한 전신 시스루 패션
- 에이핑크 윤보미, 섹시 각선미 뽐내는 '하의실종'
- 케플러 샤오팅, 헉! 소리 나는 '한줌 허리'
- 유재석 "오픈런 안해…♥나경은이 가자면 간다" 사랑꾼 면모('나혼자 산다')
- '건국전쟁' 김덕영 감독, 이승만 미화 논란에 "예상했다"('뉴스A')
- '불륜' 히로스에 료코, 26년된 소속사도 떠났다
- 이장우 "몸무게 103kg, 숨만 쉬어도 빠져"…'나혼산' 푸바오급 패딩짤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