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보이즈 세번째 월드투어 '더보이즈 월드 투어 : 제너레이션 II'를 개최하고, 전 세계 팬들을 찾아간다. 제공|IST엔터테인먼트
▲ 더보이즈 세번째 월드투어 '더보이즈 월드 투어 : 제너레이션 II'를 개최하고, 전 세계 팬들을 찾아간다. 제공|IST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더보이즈가 세 번째 월드투어 무대로 전세계 팬들과 다시 만난다.

더보이즈 소속사 IST 엔터테인먼트는 "더보이즈가 오는 7월 '더보이즈 월드 투어 : 제너레이션 II'(THE BOYZ WORLD TOUR : ZENERATION II)를 개최하고, 전 세계 팬들을 찾아간다"고 밝혔다. 

더보이즈는 8일 공식 SNS 등을 통해 투어 예정지가 추가된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하고 전 세계를 무대로 펼쳐질 이들의 대대적인 투어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불어넣었다.

더보이즈 세 번째 월드투어 '제너레이션 II'는 7월 12~14일 서울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이후 미주로 장소를 옮겨 7월 19일 뉴욕, 7월 21일 애틀랜타, 7월 23일 댈러스, 7월 25일 로스앤젤레스, 7월 28일 새너제이 등 미국 주요 5개 도시에서 무대를 꾸미며 본격적인 글로벌 행보를 펼친다. 

이어 아시아로 발걸음을 옮겨 8월 17~18일 방콕, 8월 24일 자카르타, 8월 25일 마닐라, 8월 31일 마카오, 9월 7일 쿠알라룸푸르 등 아시아 국가 5개국에서 투어 열기를 이어간다. 뿐만 아니라 9월 13일 파리, 9월 15일 런던 등 유럽 국가 2개 도시에서 현지 팬들을 만나며, 미주-유럽-아시아를 모두 아우르는 대대적인 투어 일정을 이어간다.

특히 포스터에 '앤드 모어'(AND MORE)라는 문구가 더해진 만큼, 13개 도시 외에 앞으로 추가 공개될 지역에 대한 궁금증 및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더보이즈를 기다리고 있는 글로벌 팬덤의 요청이 무수히 쏟아지고 있는 만큼 투어 규모는 점차 확대, 변동될 예정이다. 

지난해 두 번째 월드투어 '더보이즈 세컨드 월드투어 : 제너레이션'을 개최하고 전 세계 8개국 13개 주요 도시를 찾은 더보이즈는 국내 대형 공연장으로 손꼽히는 KSPO돔(체조경기장)에서 피날레 무대를 장식하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성원을 한 몸에 받았다. 이후 약 1년 여 만에 세 번째 월드투어 '제너레이션 II'으로 돌아오는 만큼 더보이즈의 이번 공연은 글로벌 K팝씬의 새로운 '세대'를 이끌 이들의 자신감 넘치는 무대와 에너지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달 18일, 정규 2집 '판타지' 파트3 '러브레터'와 타이틀곡 '넥타'를 발매하고, 글로벌 아이튠즈 앨범 차트 상위권 진입과 국내 음원차트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는 등 성장세를 보여줬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