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이니 앙코르 콘서트 '샤이니 월드 VI [퍼펙트 일루미네이션 : 샤이니스 백]' 포스터. 제공|SM엔터테인먼트
▲ 샤이니 앙코르 콘서트 '샤이니 월드 VI [퍼펙트 일루미네이션 : 샤이니스 백]' 포스터. 제공|SM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샤이니 완전체 앙코르 콘서트가 오는 5월 개최된다.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샤이니 콘서트 '샤이니 월드 VI [퍼펙트 일루미네이션 : 샤이니즈 백]'(SHINee WORLD VI [PERFECT ILLUMINATION : SHINee’S BACK]'이 5월 24~26일 사흘간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다. 2023년 6월부터 지난 3월까지 서울 사이타마 오사카 나고야 도쿄 싱가포르 홍콩 등지에서 성황리에 펼쳐진 ‘샤이니 월드 VI [퍼펙트 일루미네이션]’의 앙코르 콘서트로 벌써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

이번 앙코르 공연은 앞서 샤이니가 풍성한 스테이지의 향연을 선보여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낸 서울 콘서트에 팀의 과거와 현재를 아우르는 세트리스트로 채워 10만 관객이 운집한 도쿄돔 공연을 더한 버전이다. 아울러 더욱 업그레이드된 색다른 구성과 한층 화려해진 연출이 어우러져 그 어느 때보다 환상적인 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온유, 키, 민호, 태민 4인 모두가 함께해 샤이니 완전체의 독보적인 음악과 퍼포먼스를 담은 다채로운 무대를 만날 수 있다. 또 콘서트 2회차가 개최되는 5월 25일은 샤이니의 데뷔 기념일인 만큼 멤버들과 팬들이 다 같이 호흡하고 소통하며 뜻깊은 데뷔 16주년을 맞이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 공연 예매는 인터넷 예매 사이트 예스24에서 진행한다. 오는 23일 오후 8시에 팬클럽 선예매가, 25일 오후 8시에 일반 예매가 시작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