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김영근이 사랑과 두려움 사이에서 갈등하는 복합적인 감정을 담은 신곡을 발표한다.
소속사 챕터엠에 따르면 김영근은 13일 정오 새 싱글 ‘허수아비(Scarecrow)’를 공개한다.
곡 제목 ‘허수아비’는 자기 자신을 상징하며, 사랑을 향한 갈망과 두려움 속에서 홀로 버텨온 마음이 무너져 내리는 과정을 담은 노래다. 두려움에 밀어내려 하지만 결국 누군가 곁에 있어 주길 바라는 마음이 곡에 절절하게 묻어나며, 김영근의 아련한 목소리가 더해져 깊은 여운을 선사한다.
김영근은 Mnet '슈퍼스타K 2016'에서 호소력 짙은 음색과 감성으로 ‘지리산 소울’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우승을 차지한 실력파다. 올해 초 가수 겸 프로듀서 니브가 설립한 레코드 레이블 챕터엠과 전속계약을 맺고 ‘세이 유어 마인드’ ‘헤어짐에도 이유가 필요한가요’ ‘새벽편지’ ‘도돌이표’ 등 꾸준히 신곡을 발표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9월에는 마음을 꾹꾹 눌러 담은 두 번째 미니앨범 ‘사랑한 날들’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손수건’으로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관련기사
- [단독]김병만, 전처 폭행 혐의로 검찰 송치…전처 "거짓말 그만하길"
- 송재림, 39세로 사망 비보…"유서 발견"
- 이승기, 처가 논란에 선 긋기 "와이프와 독립된 가정, 엄연히 처가의 일"
- '흑백요리사' 정지선, 남편에 재산 명의 다 줬는데…"7년간 각방, 대화 단절"
-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결심…딸 낳고 용기 생겨"('이제 혼자다')
- "말도 안돼" 이연희, 출산 후 두 달 만에 더 예뻐진 근황 공개
- 송가인 "내 이상형=김종국, 돈은 내가 벌면 된다"('미우새')
- "아빠 똑닮" 박수홍, 최연소 광고퀸 ♥전복이 사진 공개
- "이혼 후회 NO! 바로 잡고 싶어" 율희, 전남편 최민환 업소 출입 폭로 후 심경 고백[종합]
- "왕따 맞다…폭행·폭언 당해" 류화영, 김광수 '티아라 사건' 언급에 발끈[전문]
- 장원영 '럭키비키' 무단 도용한 배스킨라빈스, 판매 중단 안했다 "재고 소진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