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이승기가 딸 출산 후 달라진 점을 밝혔다.
이승기는 21일 오후 서울 잠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린 영화 ‘대가족’ 시사회에서 “아이가 태어나고 보니까 ‘부모에게 아이란 무엇인가’라는 말이 마음에 새겨진다”라고 밝혔다.
이승기는 지난해 4월 배우 이다인과 결혼했다. 이번 결혼으로 배우 이다인의 언니인 배우 이유비, 엄마 견미리와 이승기가 한가족이 되면서 ‘연예인 가족’이 탄생했다.
올해 2월 첫 딸을 품에 안은 이승기는 “감독님의 주옥 같은 글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한다”라며 “저도 같은 포인트에서 울컥하는 게 있었다”라고 했다.
이어 “‘부모에게 아이란 무엇인가, 신이다.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 무능한 신. 그런데 우리는 그 신을 간절하게 섬긴다’는 글이 저희 아이가 태어나고 보니까 너무너무 마음에 새겨진다”라며 “따뜻함을 느끼게 되는 것 같다”라고 말헀다.
‘대가족’은 스님이 된 아들(이승기) 때문에 대가 끊긴 만두 맛집 평만옥 사장(김윤석)에게 세상 본 적 없던 귀여운 손주들이 찾아오면서 생각지도 못한 기막힌 동거 생활을 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오는 12월 11일 개봉한다.
관련기사
- "예쁜 공주 태어났다" 송중기♥케이트, 로마에서 둘째 딸 출산
- 티아라 지연·황재균, 이혼 완료…변호사만 출석해 '조정 성립'
- [단독]박현호♥은가은, 내년 4월 결혼…5살 연상연하 트로트 부부 탄생
- "이게 뭐죠?" 이소라, 前연인 신동엽도 데려왔는데 배신당했나
- 유병재, 연하 인플루언서와 열애설...미모 美쳤다
- 유아인 측 "재판 중 부친상, 평생 죄책감…이보다 큰 벌 어딨나" 선처 호소
- '음주 뺑소니' 김호중, 2년6개월 징역형 불복 '즉시 항소'
- 최현욱, 노출 사진 게시→삭제 해프닝…"별도 입장 없다"[공식]
- 女BJ에 8억 갈취당한 김준수 "5년 동안 괴롭혀서 못 참겠더라…난 당당해"
- 권유리, 7kg 늘린 비주얼이 이 정도 "겨울철 액션, 기초체력 위해"('이한신')
- [단독]김병만, 전처 폭행 혐의로 검찰 송치…전처 "거짓말 그만하길"
- 소녀시대 태연, 시선 사로잡는 망사 스타킹
- 이승기, 처가 논란에 선 긋기 "와이프와 독립된 가정, 엄연히 처가의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