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배우 라미란이 유쾌한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21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텐트 밖은 유럽-로맨틱 이탈리아 편'에서는 해안 절벽 위의 낙원 아말피에서 사라진 고대 로마 도시 폼페이로 이동하는 라미란, 곽선영, 이주빈, 이세영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캠핑 6일 차인 아침, 라미란은 애매하게 남은 식재료를 훑은 뒤 이색 요리에 도전했다. 신선함이 살아있는 이탈리아식 사과 카르파초부터 두부 웜 샐러드 그리고 김치볶음밥까지 뚝딱 완성해 감탄을 자아냈다. 동생들의 탄성이 쏟아지자 라미란은 "나 SNS 중독자잖아”라고 너스레를 떨면서 괴식 요리사 본능까지 소환해 관심을 모았다. 바게트 위에 치즈 슬라이스, 오이를 올린 치즈 오이 바게트를 선보인 것. 긍정 대마왕 곽선영마저 동공 지진을 일으킬 정도로 수상한 조합이었지만 반전의 맛에 리필 요청이 쇄도하기도 했다.
곳간 털기를 성공적으로 마친 네 사람의 다음 목적지는 2000 년 전 화산 폭발로 사라진 고대 도시 폼페이였다. 많은 사람들이 스치듯 가는 도시에 텐밖즈 4인방은 캠핑하러 가며 그 어느 때보다 특별한 캠핑을 기대하게 했다. 이주빈이 운전을 맡아 아찔하게 좁은 도로를 운전했고, 이세영은 이주빈에게 물을 건네다 실수로 물로켓을 발사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라미란은 남편에게 영상 통화를 시도하던 곽선영의 전화기를 빌려 “여보”라고 장난을 쳐 폭소를 안기기도. 곽선영은 “남편이 선배님 팬이다”라며 즐거워했다.
웃고 떠드는 사이 폼페이 캠핑장에 도착한 네 사람은 역사의 현장이 담긴 베수비오 화산 뷰에 탄성을 감추지 않았다. 진한 나폴리 억양을 가진 캠핑장 사장은 힘겨운 의사 소통에도 캠핑장 안내와 함께 멤버들을 향한 이탈리아 남부식 플러팅으로 웃음을 안겼다. 만다린 나무 아래 자리를 잡은 멤버들은 마트에서 사 온 이탈리아 과일들을 맛보며 모처럼의 휴식을 만끽했다. 돌격 여신 이주빈은 39도 뙤약볕 아래에서 줄넘기를, 라미란은 우리 소리 한 자락을 뽐내며 매란국극단 단장의 면모를 보였다.
폼페이 투어에 나선 멤버들의 이야기도 흥미를 안겼다. 유적지에 관심이 많은 언니들을 위해 막내 이세영이 예약한 것. 멤버들은 한국인인 이탈리아 국가 공인 가이드와 함께 폼페이의 2000년 전으로 시간 여행을 떠나 당시 생활상을 생생하게 들여다볼 수 있었다.
폼페이 최고 재벌가부터 19금이 난무한 향락의 공간, 놀라운 과학 기술이 숨겨진 대중 목욕탕, 그리고 검투 문화를 엿볼 수 있는 원형 경기장까지 발걸음을 옮길 때마다 호기심 가득한 멤버들의 질문 세례와 감탄도 쏟아졌다. 라미란과 이주빈은 가이드가 퀴즈를 내는 족족 정답을 맞히며 스마트한 면모를 뽐냈고 처음 폼페이에 큰 관심 없던 이세영은 어느새 질문 요정이 되어 있었다. 처음부터 폼페이에 오고 싶어한 곽선영도 유적을 둘러보는 내내 감탄을 금치 못하는 등 멤버 모두가 만족한 시간이었다.
그런가 하면 막내 이세영을 향한 멤버들의 폭로전이 펼쳐져 웃음을 더했다. 텐트장에서 발생한 물건 실종 사건의 범인이 보부상 이세영으로 밝혀진 것. 곽선영의 컵 뚜껑 실종 사건을 비롯해 이주빈의 슬리퍼 사건, 라미란의 공기 펌프 실종 사건까지, 모든 사건의 중심에 이세영이 있었고, 언니들은 당황한 막내를 귀여워하며 장난을 치는 장면으로 네 사람의 돈독한 케미를 엿보게 했다.
'텐트 밖은 유럽'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관련기사
- "예쁜 공주 태어났다" 송중기♥케이트, 로마에서 둘째 딸 출산
- 티아라 지연·황재균, 이혼 완료…변호사만 출석해 '조정 성립'
- [단독]박현호♥은가은, 내년 4월 결혼…5살 연상연하 트로트 부부 탄생
- "이게 뭐죠?" 이소라, 前연인 신동엽도 데려왔는데 배신당했나
- 유병재, 연하 인플루언서와 열애설...미모 美쳤다
- 유아인 측 "재판 중 부친상, 평생 죄책감…이보다 큰 벌 어딨나" 선처 호소
- '음주 뺑소니' 김호중, 2년6개월 징역형 불복 '즉시 항소'
- 최현욱, 노출 사진 게시→삭제 해프닝…"별도 입장 없다"[공식]
- 女BJ에 8억 갈취당한 김준수 "5년 동안 괴롭혀서 못 참겠더라…난 당당해"
- 권유리, 7kg 늘린 비주얼이 이 정도 "겨울철 액션, 기초체력 위해"('이한신')
- [단독]김병만, 전처 폭행 혐의로 검찰 송치…전처 "거짓말 그만하길"
- 소녀시대 태연, 시선 사로잡는 망사 스타킹
- 이승기, 처가 논란에 선 긋기 "와이프와 독립된 가정, 엄연히 처가의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