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딸의 얼굴을 처음으로 공개하며 기쁜 마음을 전했다.
손담비는 16일 개인 계정에 "작은 손과 발로 우리 삶에 찾아온 기적"이라며 "사랑스러운 우리 아기 따봉아. 너는 우리에게 가장 큰 행복이야"라고 밝혔다.
이어 "모두들 축하해 주셔서 고마워요"라며 "오빠 너무 고마워"라고 출산을 축하해준 사람들과 남편인 이규혁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손담비 이규혁 부부의 딸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의 딸은 벌써부터 똘망한 눈과 또렷한 이목구비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손담비와 이규혁은 딸을 바라보며 함박미소를 짓고 있어 훈훈함을 안겼다.
손담비는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출신 이규혁과 2022년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손담비는 지난해 9월 시험관 수술로 임신에 성공했다고 밝히며 개인 계정과 유튜브를 통해 임신 근황을 게재하며 소통했다. 그는 지난 11일 딸을 출산하며 결혼 3년 만에 엄마가 됐다.

관련기사
- [단독]나영석 PD, 비행기서 만취 승객 막았다…"온몸으로" 훈훈 미담
- 샤이니 태민, 노제와 열애설 재점화…소속사 "확인 중"[공식입장]
- '새신부' 효민, 신혼여행서 비키니 자태 과시..금융업 남편이 찍어줬나
- '박성광♥' 이솔이 '암투병 사망' 가짜뉴스에 분노 "어떻게 막을수 있냐"
- '활동중단 선언' 뉴진스 다니엘, 日매거진 표지 장식 '눈길'
- 방시혁, 또 살 빠졌다..투바투 멤버들과 '소두 대결' 깜놀
- 김국희 "송혜교 손등에 담배불 껐다" 대형 실수 고백('4인용식탁')
- 김정민 둘째 子, 日 국가대표로 U-17 아시안컵서 첫 득점
- "안현모랑 왜 헤어졌냐"…라이머, 취객 돌직구 질문에 '당황'
- '프리 선언' 김대호, 짧고 굵은 활동 예고 "10년 안에 빠른 은퇴"('추라이')
- 이상윤 "학업 포기하려 했다"…13년 만에 서울대 졸업한 이유('보고싶었어')
- [단독]SBS, 수요드라마 신설…'연인' PD '사계의 봄' 5월 6일 첫 방송
- 유연석, 70억 세금추징→30억대로 줄었다…"완납, 법적 절차 준비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