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H.O.T 문희준이 딸 잼잼이에게 상속을 끝냈다고 밝힌다.
10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탐정들의 영업비밀'에는 문희준이 게스트로 출격해 딸 잼잼이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다.
문희준은 "잼잼이가 4살 때부터 아이돌 하고 싶다고 했다. 그냥 하는 말인 줄 알았는데. 지금 9살이 됐는데도 꿈이 아이돌이라고 한다"라며 H.O.T 아빠 문희준과 크레용팝 엄마 소율에 이어 아이돌을 꿈꾸는 잼잼이의 소식을 전한다.
이에 김풍은 "이 정도면 가업이다"라며 감탄하고, 데프콘은 "부모 유전자를 물려받았기에 당연하다"라고 ‘아이돌 잼잼이’를 기대한다. 문희준은 "다행히 '춤 실력'은 상속세를 안 낸다. 유전자도 상속세 내면 억울하니까"라며 너스레를 떨고, 데프콘도 "공짜로 상속해 준 거다"라고 맞장구쳐 웃음을 자아낸다.
'사건수첩'에서는 풋풋한 고딩 커플에서 엄마, 아빠가 되어버린 ‘고딩엄빠’의 실화가 재구성돼 공개된다. 두 사람은 사귄 지 100일 만에 아기가 생기자, 결국 학교도 자퇴하고 출산과 육아에 집중해야 한다. 전쟁 같은 현실 육아에 둘은 언성을 높여가며 싸우고, 냉혹한 말들로 서로 상처를 입힌다. 문희준은 “아기여도 부모님이 싸우면 안다고 한다. 3~4세쯤 되어서 큰 소리에 움찔하게 된다. 그래서 싸우더라도 친절하고 밝게 싸우라고 한다. ‘여보 쫓겨나고 싶어?’도 웃으며 해야 한다”며 웃으며 다툰 기억을 전한다.
사연 속 ‘고딩 엄마’는 결국 참다못해 아이를 두고 가출을 감행한다. 게다가 가출한 아내가 다른 남자와 바람을 피는 상황이 포착돼 남편은 충격에 빠진다. 상간남의 정체를 알게 된 남편은 아내에게 “머리가 어떻게 된 거 아니냐”라며 따지지만, 아내는 “나 그 남자 사랑해. 너 말고”라며 절규해 결국 두 사람의 관계는 파국으로 치닫는다.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3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관련기사
- 이주안→신재하·고원희 함께 달린다…제2회 '블루런' 개최
- '7kg 감량' 장재인, 눈 둘 곳 없는 타이즈 패션 '아찔'
- [단독]'도수코5' 모델 김성찬, 혈액암 투병 끝 사망…향년 35세
- 성시경, '먹을텐데' 사칭 사기 피해 사비로 보상했다…업주 미담 공개 "시련 이겨내길"
- '김연아♥' 고우림 "나만큼 장가 잘 간 사람 없어…장담한다"('편스토랑')
- 지드래곤 "마약 누명에 답답·허탈…은퇴할 이유 없더라"('질문들')
- 유방암 이겨낸 박미선, '유퀴즈'로 귀환 "생존신고 하러왔다…웃어도 돼요"
- '공연계 1호 미투 배우' 이름 바꿔 복귀 시도하다 발각…"즉시 하차"
- [단독]성시경, 前매니저 결혼식 전액 지원...배신에 참담했던 이유
- 31살로 떠난 故강서하 유작 '망내인' 12월 개봉…마지막 모습
- 이천수, 억대 사기혐의 피소…"돈빌리고 연락 끊겨" vs "쓰라고 준 돈"[이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