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DKZ가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DKZ는 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리플레이 마이 앤썸' 안무 연습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DKZ는 편안한 사복 차림으로 등장, 과감한 에너지와 치명적인 분위기를 아우르며 보는 이들을 압도했다.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오차 없는 군무와 섬세한 완급 조절로 절제된 섹시미를 과시했다.
특히 DKZ는 '리플레이'가 반복되는 가사에 맞춰 손가락을 돌리는 포인트 안무를 비롯해 다채로운 페어 구성으로 보는 맛을 더했다. DKZ 특유의 디테일한 퍼포먼스 감각이 발휘, 여유로운 제스처와 무대 매너로 높은 몰입도를 선사했다.
한편 DKZ는 지난달 31일 세 번째 미니앨범 '테이스티'를 발매,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수록해 듣는 재미가 가미된 '맛있는' 음악을 들려줬다. 확장된 음악 세계 속에 풍부한 감정선이 더해진 DKZ표 풀코스 '음악 만찬'을 선사하며 본격 새로운 챕터의 시작을 알렸다.
관련기사
- 이주안→신재하·고원희 함께 달린다…제2회 '블루런' 개최
- '7kg 감량' 장재인, 눈 둘 곳 없는 타이즈 패션 '아찔'
- [단독]'도수코5' 모델 김성찬, 혈액암 투병 끝 사망…향년 35세
- 성시경, '먹을텐데' 사칭 사기 피해 사비로 보상했다…업주 미담 공개 "시련 이겨내길"
- '김연아♥' 고우림 "나만큼 장가 잘 간 사람 없어…장담한다"('편스토랑')
- 지드래곤 "마약 누명에 답답·허탈…은퇴할 이유 없더라"('질문들')
- 유방암 이겨낸 박미선, '유퀴즈'로 귀환 "생존신고 하러왔다…웃어도 돼요"
- '공연계 1호 미투 배우' 이름 바꿔 복귀 시도하다 발각…"즉시 하차"
- [단독]성시경, 前매니저 결혼식 전액 지원...배신에 참담했던 이유
- 31살로 떠난 故강서하 유작 '망내인' 12월 개봉…마지막 모습
- 이천수, 억대 사기혐의 피소…"돈빌리고 연락 끊겨" vs "쓰라고 준 돈"[이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