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큐브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나우즈(NOWZ)가 4개월 만에 신곡으로 컴백한다.
나우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는 10일 공식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싱글 '플레이 볼'의 아트워크 티저를 공개했다. 11월 26일 오후 6시 새 싱글 발매를 예고한 흑백 톤 티저에는 멤버들의 사인, 번호가 적힌 야구 모자가 담겨 나우즈가 펼쳐나갈 또 다른 이야기를 기대하게 했다.
나우즈 세 번째 싱글 제목은 '플레이 볼'이다. 경기의 시작을 알리는 뜻처럼 나우즈는 새로운 도전에 나서며 그룹만의 음악과 퍼포먼스를 세상에 선보인다.
올해 리브랜딩을 거쳐 첫 미니앨범 '이그니션'으로 정체성을 구축한 나우즈는 앞서 '원 스테이지' 스토리 필름을 공개하며 무대를 향한 열망을 드러냈다. 성장을 거듭하며 '잘파 대표 루키'로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나우즈는 신보 '플레이 볼'을 통해 다시 한번 도약할 예정이다.
나우즈 세 번째 싱글 '플레이 볼'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관련기사
- 이주안→신재하·고원희 함께 달린다…제2회 '블루런' 개최
- '7kg 감량' 장재인, 눈 둘 곳 없는 타이즈 패션 '아찔'
- [단독]'도수코5' 모델 김성찬, 혈액암 투병 끝 사망…향년 35세
- 성시경, '먹을텐데' 사칭 사기 피해 사비로 보상했다…업주 미담 공개 "시련 이겨내길"
- '김연아♥' 고우림 "나만큼 장가 잘 간 사람 없어…장담한다"('편스토랑')
- 지드래곤 "마약 누명에 답답·허탈…은퇴할 이유 없더라"('질문들')
- 유방암 이겨낸 박미선, '유퀴즈'로 귀환 "생존신고 하러왔다…웃어도 돼요"
- '공연계 1호 미투 배우' 이름 바꿔 복귀 시도하다 발각…"즉시 하차"
- [단독]성시경, 前매니저 결혼식 전액 지원...배신에 참담했던 이유
- 31살로 떠난 故강서하 유작 '망내인' 12월 개봉…마지막 모습
- 이천수, 억대 사기혐의 피소…"돈빌리고 연락 끊겨" vs "쓰라고 준 돈"[이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