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큐브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나우즈(NOWZ)가 야구 만화 주인공으로 변신했다.
나우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는 지난 20일 공식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싱글 '플레이 볼' 일러스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멤버들은 작품에서 야구부원으로 등장해 경기에 나서기 전 함께 결의를 다지면서 꿈의 무대를 향해 나아간다.
또 다른 포스터에서는 투수 연우와 포수 진혁을 비롯해 지명타자 윤, 1루수 시윤, 중견수 현빈 등 각자 포지션을 맡은 멤버들이 승부에 나서는 순간을 그리며 가요계에서 날릴 대형 홈런을 기대하게 했다.
나우즈 일러스트 포스트는 실제 야구 팬인 작가가 직접 그린 작품으로, '플레이 볼' 발매에 앞서 협업을 진행했다. 나우즈는 야구 콘셉트 사진 등을 선보인 데 이어 멤버들의 개성을 담은 일러스트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를 높였다.
나우즈 새 싱글 '플레이 볼'은 타이틀곡 '홈런'과 '겟 벅' '이름 짓지 않은 세상에' 등 총 3곡으로 구성됐다. '홈런'은 묵직한 드롭과 거침없는 래핑이 돋보이는 EDM 기반의 댄스곡으로, 불확실한 미래마저 기회로 바꾸는 청춘의 도전과 성취를 담았다.
나우즈는 오는 26일 오후 6시 세 번째 싱글 '플레이 볼'을 발표한다.
관련기사
- [단독]에이프릴 윤채경♥이용대, 열애 중…이혼 7년 만에 찾은 새 사랑
- 신민아♥김우빈, 12월 20일 결혼 "혼전임신 NO"[공식입장]
- '아찔한 뒤태 좀 봐?' 파격 백리스 손예진, ♥현빈도 놀랄 압도적 비주얼
- '베이글녀 치어리더' 김현영, 대문자 S라인 살린 초밀착 원피스
- '숨겨왔던 볼륨감 과시' 김소현, 성숙해진 섹시美로 레드카펫 장악
- "민희진, 뉴진스 앞길 막고 싶지 않다고…왜 3:2 됐는지 궁금해했다"
- 한혜진, 모델 안 됐다면 무당 팔자? "기운 굉장히 세다"('미우새')
- 김수용, 촬영 중 쓰러져 이송…소속사 "중환자실 입원, 의식 회복했다"
- '재혼황후'에 나치 훈장이 웬말…제작 "검수 소홀→사진 교체" 사과[공식]
- 나나, 자택 흉기 강도 제압하다 부상…"母 상황 심각, 모녀 모두 치료 필요"[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