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헤이즈가 깊어진 음악 세계로 음악팬들을 초대한다.
헤이즈는 지난 20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열 번째 미니앨범 ‘러브 바이러스 파트 원’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러브 바이러스 파트 원’에는 타이틀곡 ‘러브 바이러스 (Feat. 아이엠)’를 비롯해 ‘새벽택시 (Feat. 이창섭)’ ‘너 때문에 난’ ‘어때 보여’ ‘마지막 인사’ ‘신기루’까지 총 여섯 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아이엠과 이창섭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헤이즈는 두 사람과 함께 완성도 높은 합을 보여주며 남다른 보컬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헤이즈의 10번째 미니앨범은 사랑이 남기고 간 흔적, 오류, 균열, 그리고 끝내 지워지지 않는 기억을 여섯 개의 감정 조각으로 담아낸 앨범이다. 이번 앨범 역시 작사, 작곡에 참여한 헤이즈는 더욱 성숙해진 감성을 증명하며 독보적인 싱어송라이터다운 존재감을 빛낼 계획이다.
이별의 모습을 다채롭게 풀어낸 음악으로 약 1년 만에 돌아오는 헤이즈. 매 컴백 자신만의 뚜렷한 음악 색깔로 리스너들의 공감을 자아낸 만큼, 이번 신보를 통해 그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높아진다.
헤이즈는 오는 27일 오후 6시 새 앨범 ‘러브 바이러스 파트 원’을 발표한다.
관련기사
- [단독]에이프릴 윤채경♥이용대, 열애 중…이혼 7년 만에 찾은 새 사랑
- 신민아♥김우빈, 12월 20일 결혼 "혼전임신 NO"[공식입장]
- '아찔한 뒤태 좀 봐?' 파격 백리스 손예진, ♥현빈도 놀랄 압도적 비주얼
- '베이글녀 치어리더' 김현영, 대문자 S라인 살린 초밀착 원피스
- '숨겨왔던 볼륨감 과시' 김소현, 성숙해진 섹시美로 레드카펫 장악
- "민희진, 뉴진스 앞길 막고 싶지 않다고…왜 3:2 됐는지 궁금해했다"
- 한혜진, 모델 안 됐다면 무당 팔자? "기운 굉장히 세다"('미우새')
- 김수용, 촬영 중 쓰러져 이송…소속사 "중환자실 입원, 의식 회복했다"
- '재혼황후'에 나치 훈장이 웬말…제작 "검수 소홀→사진 교체" 사과[공식]
- 나나, 자택 흉기 강도 제압하다 부상…"母 상황 심각, 모녀 모두 치료 필요"[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