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 25일 열리는 SBS 가요대전에 출연하는 에이엠피. 제공|FNC엔터테인먼트
▲ 12월 25일 열리는 SBS 가요대전에 출연하는 에이엠피. 제공|FNC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신인 보이 밴드 에이엠피(AxMxP)가 데뷔 후 첫 연말 무대 출연을 확정 지으며 존재감을 빛낸다.

에이엠피는 오는 12월 25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2025 SBS 가요대전 with 빗썸’(이하 ‘SBS 가요대전’)에 출격한다. ‘SBS 가요대전’은 K팝을 빛낸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는 연말 대표 음악 축제로, 에이엠피는 쟁쟁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올해 활약을 증명했다.

이는 에이엠피가 데뷔 후 처음으로 출연하는 연말 무대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에이엠피는 특유의 여유로운 무대 매너와 패기 넘치는 라이브 퍼포먼스로 글로벌 음악 팬들에게 ‘메가 루키 밴드’로서의 존재감을 확실하게 각인시킬 전망이다.

지난 9월 첫 번째 정규 앨범 ‘에이엠피’로 데뷔한 에이엠피는 ‘아이 디드 잇’ 쇼킹 드라마’ ‘너는 나를 시인으로 만들어 (러브 포엠)' 트리플 타이틀곡 활동으로 다채로운 음악색을 선보였다. 데뷔와 동시에 빌보드 코리아와 빌보드가 선정한 ‘9월의 빌보드 K팝 루키’에 이름을 올렸다. 데뷔 앨범 ‘에이엠피’는 역대 밴드 데뷔 앨범 초동 판매량 1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외의 주목을 받았다.

에이엠피는 여러 페스티벌을 통해서도 관객과 만나며 연말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간다. 에이엠피는 오는 11월 30일 ‘피크박스 2025 vol.2 : 사랑·청춘·행복’을 시작으로 ‘2025 섬데이 크리스마스 - 부산’, ‘이노마스 뮤직 시리즈 2’, ‘카운트다운 판타지 2025-2026’ 출연을 앞두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