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이민혁, 솔로곡 '퍼플 레인' 커버…보일 듯 말 듯 '기대 UP'

2017-08-08     이호영 인턴기자

▲ 비투비 이민혁. 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이호영 인턴기자] 보이그룹 비투비 멤버 이민혁이 솔로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민혁은 8일 0시 비투비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비투비 솔로 싱글 프로젝트 '피스 오브 비투비(Piece of BTOB)'의 다섯 번째 곡 '퍼플 레인(Purple Rain)'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 속 이민혁은 보라색 배경에 한쪽 얼굴에만 조명을 비춰 눈 한쪽이 겨우 보일 듯 한 모습이다. 이와 함께 심플한 폰트의 곡 제목이 적혀있다.

솔로곡 '퍼플 레인(Purple Rain)'은 이별 후 맞이한 아픔과 후회를 담아낸 곡이다. '비'를 테마로 남녀가 서로의 입장에서 이야기하듯 진행되는 구성이다. 서정적 가사와 감성적인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 알엔비(R&B) 힙합 곡이다. 음원 강자 치즈(CHEEZE)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져 비 오는 날 청자의 감성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특히 '오픈(Open)', '어바웃 타임(ABOUT TIME)' 등 비투비의 숨은 명곡들을 탄생시킨 이민혁의 자작곡이라는 점이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킨다.

한편, 비투비 솔로 싱글 프로젝트 '피스 오브 비투비(Piece of BTOB)'의 다섯 번째 주자 이민혁의 솔로곡은 10일 오후 6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