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S] 혁오, 韓 스트리트 감성의 정석
2017-08-21 이호영 기자
21일 오혁과 영국 라이선스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DAZED)가 함께한 감각적인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데이즈드 스페셜 에디션 'DISORIENTED; 방향 감각을 잃은'에 공개된다.
오혁과 데이즈드, 스니커즈 브랜드 컨버스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모든 문화는 길거리에서 시작한다'라는 주제로 꾸며졌다. 오혁이 3박 4일간 캠핑카를 타고 우리나라 곳곳의 스트리트를 돌아다니며 독특한 분위기의 이미지를 만들어냈다.
오혁은 현재 올해 하반기까지 개최 예정인 월드투어 준비에 한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