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군살 無 탄탄한 등근육 공개…달심의 예술적인 몸매 [SNS컷]

2019-04-29     정유진 기자

▲ 한혜진이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육 운동을 하고 있는 영상을 게재했다. 출처l한혜진 SNS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탑모델 한혜진이 탄탄한 근육을 뽐냈다.

한혜진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즐거운 득근생활"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한혜진이 헬스장에서 등 근육 운동을 하는 것을 포착할 수 있다.

또한 영상 속 한혜진의 군살 하나 없는 탄탄한 근육질 몸매가 눈길을 끈다. 해당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멋있다” “뒷라인 예술이다” “론다 로우지 기다려 달심이 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한혜진이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게시물. 출처l한혜진 SNS

앞서 한혜진은 지난 16일에도 복근을 공개해 화제를 끈 바 있다. 당시 한혜진은 운동복을 입고 앉아 거울을 보며 찍은 ‘셀카’와 함께 “42 days left(42일 남았다)”라는 글을 게재해 누리꾼들은 한혜진이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행사를 위해 몸을 만들고 있는 것으로 추측했다.

이에 이번에 한혜진이 게재한 게시물 역시 해당 행사로 인해 한혜진이 더욱 열심히 운동 중인 근황을 공개한 것으로 보인다.

한혜진은 현재 '연애의 참견 시즌2', '마이 매드 뷰티3'에 출연 중이며, 5월에는 '우리 집에 왜 왔니'로도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press@spotv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