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 해병대서도 '불꽃 카리스마'…'위문열차' MC활약

2019-08-08     정유진 기자

▲ 민호의 군 생활이 공개됐다. 출처l국방홍보원 홈페이지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샤이니 민호가 의젓한 해병대 전사로 거듭나 '불꽃 카리스마' 면모를 보였다.

6일 민호는 국방TV '위문열차'에서 개그맨 권재관, 오세인 아나운서와 함께 MC로 무대에 섰다. 이날 민호는 깔끔한 진행은 물론, 히트곡 '링딩동'을 추는 등 눈부신 활약을 했다. 실제로 민호는 과거 MBC '쇼 음악중심'에서 매끄러운 진행으로 MC로서 능력도 인정받은터.  

▲ 민호의 군 생활이 공개됐다. 출처l국방홍보원 홈페이지

민호는 지난 4월 입대, 해병대 장병으로 복무 중이다. 민호는 지난해 12월 입대한 리더 온유, 지난 3월 입대한 키에 이어 샤이니 멤버 중 세 번째로 입대 멤버.

이같은 민호의 건강한 군 생활 소식에 팬들 역시 안도의 한숨을 쉬고 있다. 또한 샤이니 민호만큼 멋있는 해병대 공수 최민호 일병에도 응원과 지지를 보내고 있는 상황. 

▲ 민호의 군 생활이 공개됐다. 출처l국방홍보원 홈페이지

1991년생인 민호는 2008년 샤이니로 데뷔해 ‘누난 너무 예뻐’, ‘링딩동’, ‘루시퍼’, ‘셜록’, ‘뷰’ 등 히트곡으로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케이팝 한류를 이끌어왔다. 또한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오가며 배우로서 존재감을 뽐내며, 다방면의 엔터테이너로서 활약했다.

또한 ‘출발 드림팀’, ‘아이돌 육상대회’ 등 에서 뛰어난 운동신경을 자랑하여 군 생활에서도 늠름한 해병대 군인으로서 역량을 자랑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는 입대 직전, 솔로곡 '아임 홈'을 발표하며 팬들과 잠깐의 작별을 준비했다.

민호가 특별MC로 활약한 '위문열차'는 오는 30일 금요일 오후 8시에 국방TV에서 방송된다. 

민호의 전역 예정일은 2020년 11월 15일이다. 

▲ 민호의 군 생활이 공개됐다. 출처l국방홍보원 홈페이지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press@spotv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