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비, 3개월만에 초고속 컴백…새 싱글 '슈가 라이딩' 20일 발표
2025-11-12 김원겸 기자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걸그룹 버비(BURVEY)가 청량한 에너지로 돌아온다.
소속사 온원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버비(주하, 주아, 유란, 서윤, 유이)는 오는 20일 두 번째 싱글 ‘슈가 라이딩’을 발표하고, 스페셜 싱글 ‘아쿠아 블루’ 이후 3개월 만에 컴백한다.
이와 함께 버비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콘셉트 사진 3종을 차례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공개된 콘셉트 사진 속 버비는 키치한 스타일링으로 힙한 매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캐주얼한 스쿨룩까지 잘 소화하며 청순한 분위기까지 선보였다.
음원 발매에 앞서 선공개된 챌린지 영상에는 ‘슈가 라이딩’의 포인트 댄스가 담겨 이목을 사로잡았다. 버비의 청아한 음색과 파워풀한 안무가 조화를 이루며 강한 중독성을 선사, 역대급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슈가 라이딩’은 교실 안에서 피어난 달콤한 첫사랑의 설렘과 떨림을 담은 싱글로, 동명 타이틀과 수록곡 ‘멜팅 스타’까지 두 곡이 수록된다. 버비는 몽환적인 사운드 위에 청춘의 감정을 솔직하게 녹여내며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역량을 증명할 계획이다.
버비는 히트 K팝 프로듀서이자 댄스 그룹 구피의 박성호가 프로듀싱한 성장형 걸그룹으로, 멤버 각자의 개성을 살린 독보적인 색채를 구축하고 있다. ‘버블리한 버라이어티 베이비’라는 뜻의 팀명처럼 장르의 한계를 넘어서는 음악으로 글로벌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버비의 신보 ‘슈가 라이딩’에 기대가 높아진다.
버비 두 번째 싱글 ‘슈가 라이딩’은 오는 20일 정오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