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2016 SBS 연기대상] '10대 스타상' 이준기 "김성령 아들로 나오면 다 잘돼"

유은영 기자 yoo@spotvnews.co.kr 2016년 12월 31일 토요일
▲ 배우 이준기가 김성령, 이민호, 장근석을 언급했다. 사진|SBS 방송 화면 캡처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배우 이준기가 10대 스타상을 함께 받은 김성령, 이민호, 장근석 등을 언급했다.

이준기는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 타워에서 열린 '2016 SAF SBS 연기대상'(이하 '2016 SBS 연기대상')에서 10대 스타상을 받았다.

이날 10대 스타상의 주인공은 김성령, 남궁민, 박신혜, 서현진, 이민호, 이준기, 장근석, 전지현, 조정석, 한석규다.

이준기는 "국내외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사랑해준 시청자들 덕분에 훌륭한 배우들과 함께 10대 스타상을 받은 것 같다"며 "팬들에게도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어 "김성령 선배와는 예전 '일지매'에서 모자(母子) 호흡을 맞췄다"며 "선배의 아들로 나오면 다 잘된다. 이민호, 장근석도 김성령 선배의 아들로 나와 잘됐다. 여기서 또 김성령 선배에게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2016 SBS 연기대상'은 장근석, 민아, 이휘재가 진행을 맡았으며 SBS를 통해 생중계 됐다.

친구차 탔더니 이런게 있던데? 시궁창 입냄새 초간단 해결법? 베개바꿨더니 머리대면기절?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