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당신이 잠든 사이에', 시청률 1위 기념 미공개 사진 방출

유은영 기자 yoo@spotvnews.co.kr 2017년 10월 09일 월요일
▲ '당신이 잠든 사이에' 미공개 사진. 제공|SBS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당신이 잠든 사이에' 제작진이 시청률 1위 기록 기념으로 화제의 벚꽃키스 미공개 컷과 촬영장 비하인드를 방출했다.

SBS 수목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 연출 오충환) 제작진은 9일 시청률 1위를 기념해 미공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촬영장의 훈훈한 분위기가 고스란히 전해져 눈길을 끈다.

가장 먼저 시청자들을 열광케 했던 정재찬(이종석 분), 남홍주(배수지 분)의 벚꽃키스 미공개 사진이 눈에 띈다. 재찬과 홍주가 서로를 그윽하게 바라보면서 키스를 하고 있어 두 사람의 아름다웠던 순간을 다시금 되새기게 한다.

또 다른 사진 속 '당신이 잠든 사이에' 주역들은 웃음꽃이 만발하다. 극 중 재찬과 홍주의 아버지로 열연을 펼친 장현성, 최원영이 눈길을 끈다. 촬영 중간 쉬는 시간에 배수지와 웃으며 대화하는 정해인, 그리고 나란히 브이를 그리며 사진을 찍는 배수지, 김소현, 장소연과 극 중에서 보인 악독한 모습과 달리 사람 좋은 미소를 짓고 있는 엄효섭 모습 등으로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이종석, 이상엽, 신재하, 김소현이 모여 '소윤아 고마워!'라는 글귀가 새겨진 액자를 들고 기념사진을 찍은 모습도 공개돼 따뜻했던 현장 분위기를 짐작하게 한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제작진은 "이종석, 배수지를 비롯해 특별출연으로 한 장면 한 장면을 멋진 연기로 채워 주신 배우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드라마를 만드는 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동준'이 선택한 [메가쎌] 93% SALE 시궁창 입냄새 특효 "100% 환불보장" 딱 1알로 등산 1시간 효과 [선착순1+1]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