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자선 행사 참석한 김시우, "목표는 대회 2연패"

임정우 기자 ljw@spotvnews.co.kr 2018년 03월 14일 수요일

▲ 김시우 ⓒ GettyImages

[스포티비뉴스=임정우 기자] 미국프로골프(PGA)투어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우승자 김시우(23, CJ대한통운)가 올해 '챔피언스 디너'로 불고기를 내겠다고 밝혔다. 

김시우는 13일(한국 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폰테베드라비치의 TPC 소그래스에서 열린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자선 행사에서 자신의 드라이버를 증정하고 모금 활동에 참가했다. 

지난해 이 대회 정상에 오른 김시우는 직접 사용한 드라이버를 잭 니클라우스, 타이거 우즈(이상 미국) 등 지난 챔피언들이 기증한 클럽 옆에 올려놓고 우승을 기념했다. 

김시우는 "지난해 우승 이후 처음으로 여기에 다시 왔다"며 "벽에 걸린 사진을 보고, 또 필드를 돌면서 지난 우승의 순간을 떠올렸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디펜딩 챔피언으로 참가하는 올해 대회에서 꼭 우승을 또 하고 싶다"며 "대회 전통인 챔피언스 디너의 올해 메뉴로는 한국식 바비큐(불고기)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지난해 이 대회 사상 최연소 우승 기록을 세운 김시우는 "이 대회에서 2년 연속 우승을 차지한 선수가 없다는 얘기에 놀랐다"며 "더 열심히 준비해서 타이틀 방어에 성공하겠다"고 다짐했다. 

2018년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은 5월 10일부터 나흘간 미국 플로리다주 폰테베드라비치의 TPC 소그래스에서 진행된다. 

[사진] 김시우 ⓒ GettyImages


'이동준'이 선택한 [메가쎌] 93% SALE 시궁창 입냄새 특효 "100% 환불보장" 딱 1알로 등산 1시간 효과 [선착순1+1]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