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여자친구가 '신곡' 밤에 대한 사랑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제공|쏘스뮤직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신곡 에 대한 반응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여자친구는 지난 15일 공식 SNS 등을 통해 신곡 을 향한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담은 손편지를 공개했다.

먼저 소원은 예상치 못하게 모든 분들이 노래와 콘텐츠가 좋다고 칭찬해주시고, 또 결과로 보여지니까 너무 행복하고 뿌듯하다는 마음을 전했다.

예린은 여러분들이 을 너무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하루하루 너무 소중하고 잊기 싫다고 말했으며, 신비는 열심히 준비했는데 그 결실이 맺어진 것 같아 너무 떨리고 벅차다. 이 모든 것이 다 버디(팬클럽) 덕분이다라고 벅찬 마음을 드러냈다.

▲ 걸그룹 여자친구가 '신곡' 밤에 대한 사랑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제공|쏘스뮤직

은하는 즐거워하는 버디들을 보면서 마음이 뭉클해지고 우리 여자친구가 항상 버디들 기쁘도록 열심히 해야겠다. 더 잘해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엄지는 막방까지 더 즐겁고 예쁜 추억, 여러분들과 만들어가고 싶다고 전했다.

끝으로 유주는 컴백을 하고 난 후 우리의 낮과 밤이 항상 예쁜 추억으로 쌓여가는 것 같아 뿌듯하다“‘꿈 속에서 너를 만나라는 가사처럼 꿈에서도 행복해요! 버디!”라고 가사를 이용한 센스 있는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여자친구의 신곡 은 각종 음원차트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렸으며, 음악방송 6관왕을 차지했다. 여자친구는 오늘(16) 방송되는 MBC뮤직 !챔피언에 출연해 상승세를 이어가고자 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