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SPO 이슈] 즐라탄의 F조 전망 '스웨덴 2승 1무, 한국 3패'

조형애 기자 cha@spotvnews.co.kr 2018년 06월 13일 수요일

[스포티비뉴스=조형애 기자]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36·LA갤럭시)의 팔은 안으로 굽었다. 그는 "나 없는 월드컵은 의미 없다"고 했지만 스웨덴의 선전을 전망했다. 반면 한국은 3패를 내다봤다.

즐라탄은 베팅 업체 BetHard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2018 러시아 월드컵을 앞두고 복귀를 타진하면서 '선수는 베팅 회사와 관계를 피해야 한다'는 국제축구연맹(FIFA) 규정과 갈등을 빚었지만, 결국 은퇴를 번복하지 않았고 파트너십은 유지되고 있다.

BetHard는 '즐라탄 챌린지' 코너를 만들어 즐라탄의 전망을 전하고 있다. 그 중엔 러시아 월드컵 예측도 있다. 즐라탄의 조국 스웨덴과 한국 대표팀이 속해 있는 F조 예측은 즐라탄의 자국 대표팀 응원이 더해진 것으로 보인다. 즐라탄은 우승 후보 독일과 스웨덴의 16강 진출을 점쳤다. 모두 2승 1무다. 즐라탄은 스웨덴이 독일과 2-2로 맞설 것이라 봤다

반면 한국은 3패를 예견했다. 즐라탄은 잔인했다. 그는 한국이 1골도 뽑아내지 못한채 8골을 내준 채 조별 리그에서 짐을 쌀 것으로 봤다.

[즐라탄의 F조 전망]

독일 3-0 멕시코 / 스웨덴 3-0 한국 / 한국 0-1 멕시코

독일 2-2 스웨덴 / 한국 0-4 독일 / 멕시코 0-4 스웨덴

▲ 러시아 월드컵에 나서는 신태용호 ⓒ곽혜미 기자

즐라탄이 이변을 예상한 팀은 다름 아닌 일본이었다. 즐라탄은 H조 예측에서 일본이 2승 1무를 거둘 것이라 봤다. 콜롬비아와 비기고 세네갈과 폴란드를 이길 것이라는 게 즐라탄의 전망이다.

관심이 모이는 'B조 빅뱅' 포르투갈과 스페인 경기는 스페인 3-1 승리를 점쳤다. 또한 아르헨티나는 크로아티아 경기는 2-2 무승부가 될 것이라 봤다.

[즐라탄의 H조 전망]

콜롬비아 1-1 일본 / 폴란드 2-1 세네갈 / 일본 1-0 세네갈

폴란드 0-1 콜롬비아 / 일본 1-0 폴란드 / 세네갈 1-2 콜롬비아


'이동준'이 선택한 [메가쎌] 93% SALE 시궁창 입냄새 특효 "100% 환불보장" 딱 1알로 등산 1시간 효과 [선착순1+1] "이런 게 있었어?"몰라서 못 샀던 기막힌 제품!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