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월드컵 TALK] 사우스게이트 감독, “아직 집에 가고 싶지 않다”

네이버구독_201006 박주성 기자 jspark@spotvnews.co.kr 2018년 07월 04일 수요일

▲ 사우스게이트 감독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가레스 사우스게이트 감독이 승리 소감을 전했다.

잉글랜드는 4일 새벽 3(한국 시간) 러시아 스파르타크 스타디움에서 킥오프한 2018 국제축구연맹(FIFA) 러시아 월드컵 16강전에서 콜롬비아에 1-1로 연장까지가는 접전 끝 승부차기에서 4-3으로 승리했다. 이로써 잉글랜드는 스웨덴과 8강에서 맞붙는다.

경기 후 사우스게이트 감독은 영국 공영방송 ‘BBC'를 통해 환상적이었다. 나는 우리가 승리할 자격이 있었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90분 동안 좋은 경기를 펼쳤다. 우리는 커다란 실망에서 다시 돌아오기 위해 침착함을 유지했다고 밝혔다.

이어 승부차기는 힘들다. 우리는 오랜 시간 우리의 승부차기에 대해 이야기를 했다. 침착함을 유지했다. 선수들은 계획대로 잘 해줬다. 우리에게 특별한 순간이었다. 하지만 이제 우리는 스웨덴을 생각해야 한다고 말했다.

계속해서 사우스게이트 감독은 특별한 순간이지만 나는 더 가고 싶다. 스웨덴은 다른 팀이다. 우리가 좋지 않은 기록을 갖고 있다. 우리는 몇 년 동안 스웨덴을 저평가했다면서 나는 아직 집에 가고 싶지 않다며 인터뷰를 마쳤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