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아이즈원, 공식 팬클럽 이름 공모 시작…해외팬 참여 가능

장우영 기자 wyj@spotvnews.co.kr 2018년 10월 12일 금요일

▲ 걸그룹 아이즈원이 팬클럽 이름 공모를 시작한다. 제공|아이즈원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이 공식 팬덤명 공모를 시작한다.

아이즈원은 12일 오후 121분 공식 팬카페 및 SNS 채널에 공식 팬클럽 이름 공모를 공지하는 글을 올렸다.

참여 기간은 오는 18일 오후 1159분까지다. 해당 기간 내에 게시물에 공지된 이메일 주소로 신청자 이름과 연락처, 본인이 추천하는 팬클럽 이름 및 의미를 적어서 메일을 보내면 접수가 완료된다.

접수된 팬덤명 후보들 중 아이즈원 열두 멤버가 직접 공식 팬클럽 이름을 결정할 예정이며, 최종 선정된 팬클럽 이름을 응모한 팬에게는 아이즈원 멤버들의 친필 메시지를 선물한다.

중복 참여는 가능하지만 동일한 팬클럽 이름으로의 중복 참여는 불가능하다. 같은 팬클럽 이름을 응모한 경우에는 가장 먼저 참여한 팬에게 선물이 증정된다. 특히 일본어와 영문으로도 공지문이 게재된 만큼 글로벌 팬들도 참여할 수 있다.

Mnet ‘프로듀스58’을 통해 탄생한 걸그룹 아이즈원은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까지 모두 12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현재 정식 데뷔 준비에 힘을 쏟고 있다.

'이동준'이 선택한 [메가쎌] 93% SALE 시궁창 입냄새 특효 "100% 환불보장" 딱 1알로 등산 1시간 효과 [선착순1+1]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