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스포츠타임] '5연승' KB스타즈, 삼성생명 상대로 연승 행진 이어갈까

이민재 기자 lmj@spotvnews.co.kr 2019년 01월 13일 일요일


[스포티비뉴스=이민재 기자] KB스타즈의 연승 행진이 계속될까요.

삼성생명과 KB스타즈의 경기가 13일 용인체육관에서 열립니다.

KB스타즈의 최근 분위기가 좋습니다. 무려 5연승입니다. 박지수와 쏜튼의 골 밑 존재감이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지난 11일 KEB하나은행전에서 박지수가 18점 16리바운드 4어시스트로 더블 더블을 기록했고, 쏜튼이 30점 12리바운드를 폭발했습니다. 염윤아와 강아정도 총 25점을 보탰습니다.

KB스타즈는 최근 득점 가뭄에 시달렸습니다. 수비에 비해 공격이 아쉬웠습니다. 그러나 이날 9경기 만에 70점 이상 득점에 성공하면서 화력 농구를 펼쳤습니다.

그 기세를 이어가야 합니다. 다음 상대가 삼성생명전이기 때문이죠. 삼성생명은 빠른 템포의 공격과 원활한 볼 흐름으로 득점 리그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두 팀의 화력 대결이 이날 경기의 키포인트가 될 전망입니다.

이번 시즌 두 팀의 맞대결에서 KB스타즈가 2승 1패로 앞서고 있습니다. 높이와 전력 우세를 이어간 결과였죠. 과연 이번 경기는 어떻게 이어질까요. 탄탄한 수비와 높이를 활용한 KB스타즈와 활발한 로테이션과 화끈한 공격력을 앞세운 삼성생명의 치열한 경기가 전개될 전망입니다.

▲ 삼성생명과 KB스타즈의 지난 맞대결 장면 ⓒWKBL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